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자헛 3단 박스 피자, 세트 메뉴 트리플 박스
    리뷰/음식점, 배달음식 2016. 9. 23. 14:39
    반응형

    지난 추석 연휴에 점심으로 피자를 시켜 먹었어요. 명절 음식도 물리고 마땅히 먹을 것도 없고 해서 간단하게 점심을 때우기 위해 피자헛에서 피자를 배달시켰습니다.

     

     

     

    주문한 피자가 도착했어요. 높다란 상자 하나, 바로 트리플 박스에요. 피자 2판과 사이드메뉴 3종이 포함된 세트 메뉴인데요.

     

    피자헛 트리플 박스는 피자의 경우 더 맛있는 피자 2판을 선택할 경우에는 가격이 28,900원이고요. 리치골드나 치즈크러스트 같은 프리미엄 피자 2판을 선택하면 42,900원, 더 맛있는 피자 1판과 프리미엄 피자 1판을 선택하면 35,900원이에요.

     

     

     

    이렇게 3단으로 구성된 피자헛 3단 박스입니다. 저는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먹기 위해 더 맛있는 피자 두 판으로 했어요.

     

    더 맛있는 피자에는 크림치킨과 포테이토크로켓, 갈릭비프, 베이컨 콤보, 치즈, 하와이안, 페퍼로니 피자가 있는데, 여기에서 치즈 피자랑 크림치킨 피자를 선택했습니다.

     

     

     

    맨위에 놓여진 첫번째 박스입니다. 리치치즈파스타가 있고요. 통베이컨포테이토, 어니언링 10pcs, 피클 및 소스가 있네요.

     

     

     

    두번째 박스부터는 피자에요. 더 맛있는 피자 크림치킨 피자에요. 피자헛 트리플 박스 피자 사이즈는 M, 미디엄 사이즈입니다.

     

     

     

    세번째 박스는 더 맛있는 피자 치즈 피자에요.

     

     

     

    사이드 메뉴 살펴볼게요. 첫번째 박스에 있는 리치치즈 파스타입니다. 토마토소스가 곁들여진 파스타인데요. 개인적으로 크림 파스타보다 덜 느끼해서 좋더라고요.

     

     

     

    이건 베이컨 몇조각도 있는 통베이컨포테이토에요.

     

     

     

    그런데 감자가 너무 눅눅해요. 짜기도 하고 별로네요.

     

     

     

    그리고 어니언링입니다, 양파링인데요. 예전에 먹어본 트리플 박스에는 어니언링은 없었고 치즈모찌볼이라는 것이 있었는데 바뀐 모양입니다.

     

     

     

    어쨌든 어니언링은 바삭한 맛을 기대했는데 바삭함 전혀 없이 촉촉하기만 하네요. 겉면은 바삭해야 되는 것 아닌가 싶긴 한데...

     

     

     

    그건 그렇고 이건 제가 선택한 첫번째 피자 크림치킨입니다.

     

     

     

    크림치킨 피자는 구운 닭가슴살이 토핑된 피자인데요. 닭가슴살이라 그런지 담백한 편이고요. 느끼한 면은 덜한 것 같아요. 약간 달콤한 맛도 나는 것 같기도 하고요.

     

     

     

    이건 두번째로 선택한 치즈 피자에요.

     

     

     

    토마토 소스와 치즈가 어우러진 피자이지요. 다른 군더더기 맛을 제외한 치즈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어 좋더라고요. 그런데 다양한 토핑이 없어 칼로리가 적겠지 생각했는데 오히려 크림치킨 피자보다 칼로리는 더 나가더라고요.

     

     

     

    어쨌든 여럿이 간단하게 이것저것 맛보고 싶다면

    트리플 박스 하나 시켜서 먹으면 좋은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