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누 라떼 칼로리, 성분, 맛은?
    리뷰/식품 2017. 6. 15. 09:30
    반응형

    가끔 집에서 달달한 믹스커피나 아님 블랙으로 인스턴트 커피 즐기는데 마침 커피가 떨어져 마트에서 둘러보던 중 카누 라떼가 눈에 띄더라고요. 일반 믹스커피보다 가격은 비싸지만 커피전문점에서 사먹는 카페라떼에 비하면 저렴하니 한 번 사봤습니다.

     

     

     

    카누라떼에요. 맛을 몰라 일단 10봉만 들어 있는 작은 사이즈를 구입했어요.

     

     

     

    제품 특징이에요.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저수율, 저온 추출한 카누 커피와 우유 맛의 라떼 크리머가 더해졌다고 설명되어 있네요.

     

     

     

    카누 라떼의 구체적인 성분, 원재료명 및 함량입니다. 커피 함유량은 7.9%이고요. 라떼크리머 속에는 무지방 농축우유가 25.8%, 농축우유단백분말이 4.6% 들어 있네요. 카누라떼 칼로리는 1회 제공량, 즉 한 잔 열량이 58kcal에요.

     

     

     

    포장상자를 개봉해 스틱봉지를 꺼내었어요.

     

     

     

    1봉 크기는 제법 크답니다. 인스턴트 아메리카노 커피보다 물론 크고요. 일반적으로 프림과 설탕이 함유되어 있는 믹스커피 봉지보다 더 커요.

     

     

     

    그럼 내용물을 봐야 되겠지요. 손으로 봉지를 뜯었습니다.

     

     

     

    그리고 커피잔에 부었어요. 내용물을 보니 새까만 커피분말은 적고 대부분 하얀분말이에요.

     

     

     

    봉지가 큰 이유가 아마도 이 하얀분말 때문인 듯한데요.

    하얀 가루 살짝 맛보았는데 분유 맛 비슷하네요.

     

     

     

    이제 물에 타 먹어봐야 되겠지요. 여기에 끓는 물을 부었어요. 설명에 의하면 90~100ml가 적당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물을 아주 많이 넣지는 않았고, 적당히 커피잔을 약간 덜 채울 정도로 넣었어요. 물을 너무 많이 넣으면 맛이 밍밍할 것 같아요.

     

     

     

    그리고 차숟가락으로 저어주었습니다. 뜨거운 물 붓자마자 바로 풀어지지는 않더라고요.

     

     

     

    어쨌든 드디어 맛을 보았습니다. 일단 단맛은 안 납니다. 대신 우유의 고소함과 부드러움, 커피의 쓴맛이 약간 나는 정도인데요. 단맛이 안 나니 평소에 믹스커피만 즐기시는 분들에게 그저 그럴 수도...

     

     

     

    일단 저도 그렇게 특별하게 맛있다 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 하지만 가끔 블랙커피에 물 대신 우유를 타서 마시곤 하는데 그 맛 비슷한 것 같아 그렇게 마시고 싶을 때 마시면 괜찮을 듯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