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여행 중 2일차 되던 날 중국 음식이 먹고 싶어 스마트폰으로 검색하여 덕성원이라는 중화요리점에 가게 되었어요. 덕성원의 경우 본점도 있고 분점도 있는 모양이었어요. 저희는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동에 위치한 덕성원 2호점 중국집에 가게 되었답니다.

 

 

 

덕성원 중문점이 위치한 건물이에요. 1층에는 해장국집이 있고요. 3층에는 피자나 파스타 등을 파는 듯하고, 2층에 중식 레스토랑 덕성원이 있답니다.

 

 

 

자리를 안내받았고요. 메뉴판을 받아들었습니다. 덕성원은 꽃게짬뽕이 유명한 듯하니 우선 꽃게짬뽕 시켰고요. 굴짬뽕 그리고 중화요리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탕수육을 시켰답니다.

 

 

 

먼저 단무지와 김치, 양파가 세팅되었어요.

 

 

 

그리고 조금 있으니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탕수육의 경우 저는 겉의 튀김옷이 바삭한 걸 좋아해요. 한입 베어보니 바삭한 식감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꽃게짬뽕입니다. 게딱지가 턱하니 놓여져 있네요.

 

 

 

맛은 시원한 맛이에요. 면도 쫄깃하니 괜찮고요.

 

 

 

다음 굴짬뽕입니다.

 

 

 

굴짬뽕이니 당연히 굴이 들어있어요. 꽃게짬뽕과 다른 점은 꽃게 대신 굴이 들어있다는 것, 맛에 있어서 꽃게짬뽕과 굴짬뽕 아주 큰 차이는 못 느끼겠어요.

 

 

 

맛은 무난한 것 같았어요. 제주에서는 꽤나 유명한지 점심 시간이 조금 지났는데도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더라고요. 그런데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 모양입니다. 오픈 시간은 11시인 것 같고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니 방문 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