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씨가 더우니 땀도 많이 납니다. 땀이 나면 냄새도 나니 더 많이 씻게 되는데요. 씻을 때 필요한 것이 바로 바디워시이지요. 이번에 써 본 제품은 온더바디 해피브리즈 퍼퓸 바디워시에요.

 

 

 

온더바디 해피 브리즈 바디워시는 세 종류가 있는데요. 이건 퍼퓸 바디워시에요.

 

 

 

제품 특징이에요. 향과 보습 성분을 다공성의 스폰지 구조에 담아 잔향이 풍부하고 촉촉함이 오래 간다고 하고요. 싱그러운 로즈와 바이올렛(제비꽃)의 은은한 퍼퓸 향, 옥수수에서 유래된 천연계 세정성분을 함유한 거품이 피부를 순하고 부드럽게 한다고 해요.

 

 

 

전성분이에요. 캐모마일꽃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카모마일이 거칠어진 피부를 매끈하게 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이제 내용물을 봐야 되겠지요. 처음 사용할 때에는 화살표 방향으로 돌리면 대가 올라옵니다.

 

 

 

이렇게 말이지요. 그러면 눌러서 사용하면 됩니다.

 

 

 

손등에 내용물을 한 번 덜어내 보았어요.

 

 

 

투명한 젤타입이에요.

 

 

 

이걸 샤워볼이나 샤워용 스폰지 또는 타올에 묻혀 거품을 낸 다음 마사지하듯 문지른 후 물에 헹구면 되는데요. 손에 물 약간만 더해 거품을 내었는데도 거품이 많이 나네요. 샤워볼에 거품을 내면 더 풍성하게 납니다.

 

 

 

일단 사용해 보니 샤워 후 곧바로 바디로션 바르지 않아도 매끌거리면서 촉촉함이 느껴지고요. 향은 꽃향이 은은하게 풍기는 느낌인데 그리 나쁘지는 않은 것 같아요. 이상 온더바디 해피 브리즈 퍼퓸 바디워시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