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시 숙박 장소도 고민이지요. 하루 이틀 잠만 잘 것인데 비싸고 고급스러운 곳에 묵기는 부담스럽습니다. 전달에 제주 여행 때 묵은 곳은 바로 제주도 서귀포 숙박 저렴한 곳 제주 아이브 리조트입니다.

 

 

 

제주도 서귀포시 산록남로 1966-34에 위치한 리조트에요. 숙소가 시내쪽이 아니고 산쪽이라 접근성이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었습니다.

 

 

 

일단 이곳 제주 아이브 리조트에는 펜션 같은 독채형도 있고, 호텔형, 리조트형, 그렇게 형태가 다양하더라고요. 벨라, 할로나 스탠다드, 할로나 스위트, 할로나 스파, 펠리체 37평형, 펠리체 40평형, 펠리체 스페셜, 패밀리 스파, 패밀리 테라스로 나뉘어져 있었어요. 인원수에 따라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겠더라고요. 저희는 할로나 스위트로 선택했습니다.

 

 

 

할로나 스위트입니다. 기준인원이 4인이고요. 최대인원이 5인입니다. 기준인원에서 한 명이 추가되면 추가요금이 10,000원이에요.

 

 

 

룸에 들어서면 일단 창이 보입니다. 창밖으로 발코니가 있어요. 발코니에는 앉아 쉴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도 놓여져 있습니다.

 

 

 

그리고 47인치 정도 되는 TV가 있고요. 그 옆으로 식탁이 놓여져 있어요.

 

 

 

주방쪽이에요.

 

 

 

조리할 수 있는 전기레인지가 있고요.

 

 

 

싱크대 안에는 그릇들이 있어요.

 

 

 

프라이팬, 냄비, 각종 주방기구들도 있습니다.

그런데 냄비나 프라이팬 보니 코팅이 다 벗겨져 엉망이더라고요.

 

 

 

전자레인지랑 밥솥도 있어요.

 

 

 

전기주전자입니다.

 

 

 

조그만 소형 냉장고도 있어요. 냉장고 안에는 작은 병으로 생수 두 병이 들어 있더라고요.

 

 

 

한쪽 벽에는 이불 등을 놓을 수 있는 선반

또는 앉을 수도 있는 긴 의자 비슷한 것이 놓여져 있어요.

 

 

 

그 위에 에어콘이 있습니다.

 

 

 

그리고 욕실이에요. 욕실에는 샤워기가 있고요. 세면대, 변기가 있어요. 비누, 치약,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비치되어 있는데 칫솔은 없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방이에요. 퀸 사이즈의 침대가 놓여져 있어요.

이 방에도 역시 벽걸이 에어컨이 달려 있답니다.

 

 

 

화장대도 있고 화장대 위에 헤어드라이어기도 있어요.

 

 

 

방에도 욕실이 있어요. 역시 변기, 세면대 샤워부스가 있답니다. 여기에도 비누, 치약,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비치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제주 아이브 리조트에서는 조식을 제공하는데 전날 밤 10시까지 신청하면 된다고 해요. 조식 메뉴는 전복죽, 육개장, 북어국, 곰탕이 있어요. 저희는 다음날 조식으로 북어국을 시켜 먹었는데 가격은 7천원이었고, 맛은 그런대로 먹을만 했어요.

 

 

 

제주 아이브 리조트, 동떨어진 곳에 위치해 어두운 밤에 들어가면 좀 무섭기도 하지만 시설적인 면에서는 괜찮은 것 같아요. 바베큐장도 있고요. 매점도 있어 크게 불편한 건 못 느꼈어요. 참고로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밤 10시까지이고요.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