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타민하우스 츄어블칼슘, 씹어먹는 밀크칼슘위드비타민D
    리뷰/식품 2012. 12. 8. 10:30
    반응형

    칼슘은 성장기 어린이부터 노년기까지 꼭 필요한 영양소이죠. 발육기에는 새로운 골격조직을 형성하기 위해서, 나이가 들어서는 칼슘의 유출로 인한 골다공증 예방을 위함인데요.
    뼈건강이 중요한만큼 칼슘 보충을 위해 칼슘제를 하나 샀어요. 비타민하우스 츄어블 칼슘 영양제입니다.

     

    비타민하우스 츄어블 밀크칼슘위드비타민D,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칼슘과 비타민D가 함께 함유된 영양제에요.
    칼슘의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비타민D가 꼭 필요하죠. 이 비타민D는 햇빛을 쬐는 것으로 충분히 공급받을 수 있지만, 요즘 햇빛 쬘 일이 별로 없어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소인 것 같아요.

     

     

     

    용기는 플라스틱 용기이고요.
    총 120정이 들어 있는데요. 1일 섭취량이 2정씩이니 2개월분이네요.

     

     

     

    용기에 설명되어 있는 칼슘과 바타민D의 효능을 옮겨 적어볼께요.
    먼저 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 신경과 근육기능 유지에 필요, 정상적인 혈액응고에 필요, 청년기 이전에 적절한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면서 충분한 칼슘을 섭취하면 향후 골다공 발생의 위험을 감소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비타민D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영양소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원재료 및 함량은 나노칼슘분말(칼슘으로써 24%:탄산칼슘64%, 아라비아검, 덱스트린), 유청칼슘(칼슘 25%, 우유, 호주), 비타민D3 혼합제제(비타민D 0.25%), D-소르비톨, 프락토올리고당, 자일리톨, 분말결정포도당, 딸기맛분말, 유단백 가수분해물(우유, 독일), 합성착향료(딸기향분말, 바닐라향분말), 산화마그네슘,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코치닐추출색소, 구연산, 이산화규소(고결방지제), 아스파탐(합성감미료, 페닐알라닌 함유), 황산망간, 비타민K1 혼합제제.

     

     

     

    이제 내용물을 볼께요. 뚜껑을 열면 내용물 위에 비닐이 덮여져 있어요.

     

     

     

    비닐을 끄집어내면 동그란 모양의 칼슘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연보라색의 칼슘&비타민D영양제,
    크기는 지름 1.5cm, 두께 약 0.5cm로 그냥 물로 삼키기에는 조금 큰 사이즈에요.

     

     

     

    바로 비타민 하우스 츄어블 밀크칼슘앤드비타민D는 씹어먹는 영양제로, 약을 물로 잘 못 넘기는 어린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인데요. 어린이뿐 아니라 성인들도 약을 삼키기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이런 분들에게 적당한 제품인 것 같아요.

     

     

     

    씹어 먹어보니 그런대로 먹을 만은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맛은 아닌 것 같아요.
    약을 맛으로 먹으면 안 되겠지만 조금 제 취향은 아니라서~

     

     

     

    어쨌든 언제 어디서나 물없이도 먹을 수 있어 손쉽게 칼슘과 비타민D를 섭취할 수 있는 것 같아 좋은 것 같네요.
    그리고 칼슘제 먹을 때 소화가 잘 안 되는 경우가 있긴 한데, 이 제품은 그런대로 괜찮은 편인 것 같아요. 
    칼슘을 필요로 하는 성장기 어린이나 청소년, 갱년기 여성, 임신 중이거나 수유중인 분, 그외 칼슘이 부족하신 분 모두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는 칼슘제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