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출출할 때 라면을 끓여 먹는 것보다는 죽을 먹는 게 나을 것 같아 인터넷으로 비비고 죽을 주문해 먹고 있는데요. 종류도 여러 가지이죠. 그 중 비비고 단호박죽 용기형 리뷰입니다.

 

 

 

비비고 단호박죽이에요. 비비고죽은 파우치형도 있고 용기형도 있어요. 이건 280g의 용기죽입니다.

 

 

 

비비고 호박죽은 단호박이 26.42% 함유되어 있고요. 호박이 10.71%, 팥이 1.87% 함유되어 있네요.

 

 

 

그외 비비고 단호박죽 원재료명들이에요.

 

 

 

영양성분이에요. 비비고 단호박죽 280g 중량의 용기형 단호박죽 칼로리는 200kcal

 

 

 

용기형 죽은 정말 간단하게 데우고 먹을 수 있지요. 전자레인지에 넣어 2분만 돌리면 되고요. 전자레인지가 없을 시에는 끓는물에 중탕해서 데울 수 있어요. 이번에는 비비고죽 용기형을 뜨거운 물에 중탕해 데웠습니다.

 

 

 

일단 물부터 끓이고요. 끓는물에 비비고 용기죽을 뜯지 않은 채 그대로 넣어요.

 

 

 

그리고 10분 정도 중탕한 뒤 꺼내면 됩니다.

 

 

 

그렇게 해서 데운 비비고 단호박죽입니다.

 

 

 

통팥이 들어 있고요.

 

 

 

그리고 호박 조각도 들어 있어요.

아주 고운 것보다 약간의 덩어리가 있는 게 식감도 좋고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당도도 적당한 듯, 너무 단 건 빨리 질리지요. 제입맛에는 적당하게 단 것 같아요. 그렇다고 호박죽이 너무 달지 않아도 맛이 없고...

 

 

 

출출할 때 먹으면 좋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단호박죽, 입맛 없을 때 달콤한 죽이 당기기도 합니다. 그럴 때 먹으면 좋을 죽인 것 같아요.


댓글
  • 프로필사진 잉여토기 진한 누런색으로 좋은 맛이 깊게 느껴질 듯하네요. 팥과 단호박의 조합이 괜찮은 단호박죽일 듯 싶어요. 2020.03.14 17:03 신고
  • 프로필사진 베짱이 호박죽이 담백한 맛과 단맛이 있는게 있는데...
    어느정도의 당도인지 궁금하네요. ㅋ 그게 핵심이라. ㅋㅋ
    2020.03.15 07:40 신고
  • 프로필사진 비니후니 베짱이님~
    저도 단건 질색하는 스타일이라 어느 정도 단지 몰라서 한팩만 사서 먹어봤는데 적당히 달고 맛있어요, 호박죽이 너무 안달아도 맛이 없거든요
    제 입맛에 딱이라 몇팩씩 사다놓고 밥맛 없을때 먹어요 개인적으로 차게 해서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한번 드셔보세요~~~
    2020.03.16 14:35
  • 프로필사진 악덕CJ
    악덕 CJ그룹껀 불매가 답입니다.
    오뚜기 단호박죽 존맛이네요
    2020.03.17 09:15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