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이 마를 때 물도 먹고 싶지만 어떤 때 물이 아닌 음료 같은 게 먹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이왕이면 주스나 탄산음료보다 두유 같은 게 좋을 것 같아 인터넷으로 두유를 주문했습니다.

 

 

이롬 황성주 국산콩 두유예요. 홈쇼핑 방송 보면서 언제 한 번 시켜 먹어야지 했는데 이번에 주문해 봤어요. 선물로도 괜찮게 박스 포장되어 있어요. 이건 황성주 국산콩 검은콩 고칼슘 두유이고요.

 

 

황성주 국산콩 두유 호두와 아몬드입니다.

 

 

그리고 이건 검은콩과 17곡입니다. 각 20팩씩 들어 있습니다.

 

 

먼저 검은콩 고칼슘 두유의 원재료명이에요. 원액두유가 70%(국산, 두류고형분 7%), 검은콩추출물 0.4%(국산, 검은콩 55%) 등이 들어 있네요.

 

 

황성주 국산콩 두유 검은콩 고칼슘의 영양정보예요. 1팩 칼로리는 105kcal이군요.

 

 

다음 호두와 아몬드 원재료명이에요, 원액두유 65%(국산, 두류고형분 7%), 견과류혼합페이스트 0.6%(땅콩/호주산, 호두 9.12%/미국산, 잣/국산), 아몬드페이스트 0.15%(미국산) 등이네요.

 

 

호두와 아몬드 칼로리는 115kcal

 

 

마지막으로 검은콩과 17곡 원재료명이에요. 원액두유 65%(국산, 두류고형분 7%), 17그레인분말 0.8%(국산/보리, 현미, 대두, 찹쌀, 율무, 수수, 흑미, 차조, 팥, 옥수수, 메밀, 쥐눈이콩, 기장, 녹두, 밀, 검은깨, 참깨), 검은콩추출물 0.6%,(국산, 검은콩 55%) 등입니다.

 

 

검은콩과 17곡 두유의 칼로리는 110kcal, 황성주 국산콩 두유 세 가지 종류 중 호두와 아몬드가 칼로리가 제일 높고요. 다음 검은콩과 17곡, 제일 낮은 게 검은콩 고칼슘이에요.

 

 

종류별로 한 팩씩 꺼내어봤어요.

 

 

종이팩 포장이고요.

 

 

뒤에 빨대가 붙어 있어요. 손쉽게 빨대 떼어 꽂아 마시면 되지요.

 

 

저는 컵에 따라봤어요.

 

 

검은콩 두유라기에 색깔이 약간 거뭇하지 않을까 상상했는데 그렇지는 않네요.

맛은 약간 달짝지근, 많이 달지는 않아요.

 

 

다음은 호두와 아몬드

 

 

컵에 담아봤어요. 보기에 별 차이 없습니다.

맛도 그다지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하겠네요. 약간 더 단 것 같기도 하고...

 

 

마지막으로 검은콩과 17곡입니다.

 

 

살짝 곡물맛이 나는 둥 마는 둥, 이것도 큰 차이는 못 느끼겠어요.

 

 

검은콩 고칼슘 두유가 3박스이고 호두와 아몬드 1박스, 검은콩과 17곡 1박스 모두 세 박스 100팩을 구입했는데요. 이것 언제 먹을까 싶어도 식구별로 하루에 한팩씩만 먹어도 금방 없어질 것 같아요. 어쨌든 아침에 한 팩씩 마시니 좋네요.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