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s홈쇼핑에서 반건조 고구마 말랭이인 신라명과 '고구마미인'을 팔길래 간식거리로, 입이 심심할 때 먹으면 좋겠다 싶어 덜커덕 질러 버렸어요.

 

고구마는 칼륨, 비타민,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에도 좋고, 고혈압 등 성인병에도 좋은 먹거리이니 다른 주전부리 간식과는 차원이 다르죠. 다른 건 홈쇼핑 보다가 충동적으로 구입하면 주문 뒤 꼭 후회를 하는데 그래도 이번만은 후회없이 제품이 오기까지 이틀을 기다렸어요.

 

 

 

택배로 배송된 신라명과 '고구마미인'이에요. '고구마 많이 먹으면 미인 될려나',

고구마는 비타민C, 베타카로틴이 풍부해 노화방지 효능이 있어 피부미용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효과 있으니 미인이 될 수도 있겠네요.

 

 

 

반건조 호박고구마 말랭이 총 25봉이에요.

 

 

 

포장지에 합성첨가물, 감미료, 보존료가 제로라는 문구가 눈에 띕니다.

 

 

 

그리고 포장지 뒷면에는 원재료명 및 함량이 표기되어 있는데요.

고구마 100%로 국내산입니다.

 

 

 

영양성분 표시입니다.

1봉지의 중량은 70g인데요. 한 봉의 열량은 232칼로리네요.

 

 

 

한 봉을 뜯었어요.

 

 

 

선도유지제와 함께 들어 있는데요.

한 봉지에 들어있는 양이 아주 적은 편, 한 번에 딱 먹을 수 있는 양인 것 같아요.

 

 

 

모양은 기다란 게 먹기 좋게 슬라이스 되어 있어요.

 

 

 

그리고 고구마가 많이 말려지지 않은 반건조 상태라 손으로 찢으면 쉽게 뭉개집니다.

 

 

 

맛은 쫄깃한 식감에 달콤한데요.

고구마에 따라 단 정도는 약간의 차이가 있어요. 조금 덜 단 것도 있긴 하네요.

 

 

 

신라명과 고구마 미인, 바싹 마른 상태가 아니라 수분 함량이 어느 정도 있는 편, 따라서 딱딱하지도 질기지도 않아 어르신들이 먹어도 부담없는 간식이 되겠고요.

 

아이들에게도 더없이 좋은 웰빙 간식이죠. 또한 출출할 때 우유 한 잔과 곁들여 먹으면 간단히 끼니를 때울 수 있어 식사 대용으로도 좋고요.

 

 

 

무엇보다 첨가물이 전혀 들어 있지 않은 순수 호박 고구마를 반건조시킨거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게다가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 신라명과가 제조한 만큼 믿을 수 있기도 하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