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천 상동 홈플러스에서 이것저것 쇼핑을 한 뒤 3층 식당가에 위치한 분식 프랜차이즈인 스쿨푸드에서 점심을 해결하였어요. 오픈형이라 오며가며 봤었는데 실제로 들어가 먹은 건 처음이네요.

 

 

 

입구에 베스트 메뉴가 적혀있습니다. 스페셜마리2, 모짜렐라스팸계란말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떡순이 모둠, 어간장 육감샐러드 덮밥, 장조림 버터 비빔밥이 있네요. 이것들이 스쿨푸드 인기 메뉴인가 봅니다.

 

 

 

안쪽으로 들어가 자리에 앉으면 스쿨푸드의 전 메뉴가 적힌 메뉴판을 갖다 주더라고요. 그 중에서 저희는 스페셜 마리2와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해물야채튀김 우동을 시켰어요.

 

 

 

반찬으로는 단무지와 고추절임이 나오는데요. 고추는 우리 나라 고추는 아니고 멕시코산 고추인 할라피뇨 같은데 상당히 맵네요.

 

 

 

그리고 개인별로 나오는 국물인데요. 싱겁고 별 맛이 나지는 않는 것 같아요.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먼저 스쿨푸드의 인기 메뉴 중 하나인 스페셜 마리2에요. 오징어먹물, 날치알, 스팸 마리가 각 1줄씩 들어 있어요. 가격은 7,500원이에요.

 

 

 

이중에서 먼저 스패니쉬 오징어먹물 마리에요. 밥이 시커멓지요. 바로 오징어 먹물로 버무린 밥이라 그래요. 그리고 밥 속에는 데리야끼 소스로 볶은 오징어 살이 들어있어요. 오징어살이라 약간 질기긴 합니다.

 

 

 

이건 톡톡 날치알 마리에요.

말 그대로 날치알이 들어있어요. 날치알은 톡톡 터지는 식감이 좋은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오리지널 스팸마리입니다. 밥 속에 스팸이 들어있는데요. 좀 짭니다.

 

 

 

다음 메뉴로는 스쿨푸드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입니다. 가격은 10,500원이에요.

 

 

 

파스타면과 떡볶이를 다 맛볼 수 있는 메뉴로 크림소스가 고소하고 부드럽네요.

바게트빵도 2조각 있어요.

 

 

 

마지막은 해물야채튀김우동입니다. 가격은 6,500원이에요.

 

 

 

국물이 담백하니 맛있네요.

 

 

 

이렇게 해서 식사를 마쳤어요. 음식 양이 적은 편이라 많이 드시는 분들에게는 한 메뉴로 끼니 해결이 안 될 수도 있겠어요. 어쨌든 간단한 분식으로 한 끼를 해결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