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트북 사운드가 나오지 않아 스피커 하나 사야지 했는데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을 연결해서 쓰면 좋을 것 같아 블루투스 지원이 되는 스피커로 구입했어요.

 

 

 

유니콘 블루투스 스피커에요. 모델명은 MF-900B입니다. 원산지는 중국산이고요. 저렴한 저가의 블루투스 스피커에요.

 

 

 

구성은 본체 스피커에 리모콘, USB 케이블, 3.5mm AUX 케이블, 라디오안테나,

그리고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어요.

 

 

 

제품은 색상에 따라 오크우드와 체리우드 두 종류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이건 색깔이 짙은 체리우드에요.

 

 

 

사이즈는 그리 크지 않고, 엔틱하면서 클래식한 느낌이 납니다. 나무 패턴이라 더 그런 것 같아요.

 

 

 

조절할 수 있는 버튼, 스위치 등이 있는 컨트럴 판넬은 윗면에 있어요. 두 줄로 나뉘어져 있는데 윗줄에 이전곡/볼륨다운, 재생/일시정지/라디오채널검색, 다음곡/볼륨업, 모드 변경 버튼 순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 아랫줄에는 TF카드 슬롯도 있어요. 음악을 저장해 장착하면 mp3 재생도 가능하지요. 그리고 그 옆에 3.5mm AUX 단자이자 라디오 안테나 포트입니다. 케이블을 연결해 외부 스피커로도 활용할 수 있고요.

 

 

 

라디오 안테나 포트로도 활용할 수 있는데요. 동봉된 라디오 안테나를 꽂으면 됩니다. 그런데 라디오는 아무리 해도 안 잡히더라고요.

 

 

 

그리고 옆에 있는 건 충전 포트, usb 케이블로 pc나 노트북에 연결해 충전을 할 수도 있고, 가정에 있는 스마트폰 충전기로 해도 됩니다. 그 옆에는 전원버튼입니다.

 

 

 

자세한 사용법은 동봉된 설명서 보면 알 수 있어요. 어쨌든 써보니 음질이 아주 좋거나 하지는 않지만 가격이 저렴한 만큼 가격대비 그런대로 쓸 만 한 것 같습니다.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