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쓰고 있던 클렌징폼이 다 떨어졌는데 보통 때에는 온라인으로 구매하지만 이번에는 급하게 사야겠기에 마트에서 부랴부랴 샀습니다.

 

 

 

온더바디 물결세안 버블 폼클렌저에요. 용량은 400ml, 폼클렌징 종류가 촉촉한 타입과 산뜻한 타입 두 가지가 있는 모양인데 이건 산뜻한 타입, 살 때는 촉촉한 타입이 있는지도 몰랐어요. 알았으면 촉촉한 타입을 샀을 텐데...

 

 

 

어쨌든 제품 특징입니다. 초미세 거품으로 피부결 손상은 최소화하고, 천연 탄산수 함유 성분이 모공 속까지 깔끔하게 클렌징하며, 유칼립투스와 온천수의 미네랄 성분이 피부를 탱탱하게 한다고 합니다.

 

 

 

용기에 표기된 전성분입니다.

 

 

 

사용법은 손에 물을 적신 후 2~3회 펌핑해 나온 거품으로 얼굴 전체에 마사지하듯 문지른 후 미온수로 씻어내면 됩니다. 펌핑해봤습니다. 펌프를 누르자마자 거품이 되어 나오는데요. 문질러 거품을 만들 필요가 없는 것이지요.

 

 

 

거품이 조밀하네요.

 

 

 

클렌징력이 어떨까 싶어 손등에 아이브로우펜슬, 파운데이션, 립스틱을 칠해봤습니다.

 

 

 

그리고 거품을 덜어내었어요.

 

 

 

문지르니 거품은 금방 녹아버리네요. 그래도 다 지워졌긴 해요.

 

 

 

어쨌든 거품형 폼 클렌저치고는 클렌징력은 괜찮은 것 같아요. 산뜻하니 개운한 느낌도 나고요. 그런데 요즘 제 피부가 메말라 있어 산뜻한 타입보다 촉촉한 타입이 더 맞을 듯해요.

 

이 제품은 피지 케어에 도움이 되는 유칼립투스잎 추출물도 들어 있고 하니 지성피부에 맞는 버블 폼클렌징인 듯합니다. 저는 다음에 촉촉한 타입으로 한 번 구매해봐야겠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