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장이 두꺼워지면 오히려 피부가 더 건조해 보이면서 주름이 드러나 보이는 것 같아요. 그래서 요즘에는 메이크업을 두껍게 하지 않고 비비 크림 얇게 바르는 정도입니다.

 

 

 

이건 AHC 프리미엄 인텐스 컨튜어 밤 비비크림입니다. 구입한지는 꽤 되었는데 쓰고 있던 것 BB크림 마저 쓴다고 이번에 개봉하게 되었습니다. 에이 에이치 씨라 하면 얼굴에 바르는 아이크림으로 유명한 브랜드이지요. 요즘 제가 자주 쓰는 브랜드 중의 하나입니다.

 

 

 

에이 에이치 씨 프리미엄 인텐스 컨튜어 밤 제품 특징입니다. 영양, 탄력 케어,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과 함께 화사한 피부톤 연출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F30 PA++.

 

 

 

함유된 미용 성분과 효능 성분이에요.

 

 

 

용기는 튜브형, 용량이 큰 것도 있지만 이건 10ml 소용량입니다.

 

 

 

그런데 새 제품인데도 은박씰로 봉해져 있지는 않더라고요. 바로 짜 쓸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손등에 조금 짜보았어요. 묽기 정도는 너무 되직하지도 묽지도 않은 적당한 제형이네요.

 

 

 

펴발라봤습니다. 뻑뻑하게 발라지지 않고 그렇다고 아주 부드럽게 펴발라지지는 않았어요. 발림성은 적당한 것 같아요.

 

 

 

제 손등의 반을 나누어 왼쪽이 바르지 않은 쪽, 오른쪽이 바른쪽이에요. 바른쪽이 반짝반짝 윤기가 돕니다. 그리고 피부톤이 약간 보정하면서 커버력도 어느 정도 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커버가 아주 잘 되는 것 아닙니다. 자연스럽게 피부색이 정돈되는 정도인 것 같아요.

 

 

 

어쨌든 가벼운 메이크업 시 유용한데요. 개인적으로 저한테는 맞는 것 같아요. 그리고 소용량 제품으로 사니 여행갈 때 가방에 넣고 가기 편하더라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