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일이면 으레 케익이 자연스레 떠오르는데요. 그럼 케익은 생일 때만 먹는 것인가? 그건 아니지요. 케익이 먹고 싶어 파리바게트에서 케이크 하나 구입했어요.

 

 

 

파리바게뜨 스트로베리킹 케이크입니다.

 

 

 

파리바게뜨 스트로베리킹 케익, 일단 사이즈는 크지 않고요. 가격은 25,000원

 

 

 

상품명에 킹이 포함되어서인지 왕관 모양의 장식이 올려져 있어요.

 

 

 

그런데 케이크 이름이 스트로베리 킹인데 데코로 딸기가 많이 올려져 있진 않더라고요. 원래 딸기가 올려져 있어야 되는가 아닌가 싶었지만 딸기는 고작 두어 개정도~ 대신 포도랑 그리고 조그만 과일이 올려져 있는데요.

 

 

 

자세히 보니 미니 사과였어요.

 

 

 

조그만 사과가 귀엽더라고요. 맛을 보니 아삭한 식감은 좋은데 맛은 별로였어요.

 

 

 

케익을 자른 단면이에요. 데코로 딸기 한두 개 올려 놓고 스트로베리킹이라고 하지는 않을 텐데 싶었는데 역시나 빵 속에 빨간 쨈이 보입니다.

 

 

 

딸기쨈에 딸기 조각도 보이더라고요.

 

 

 

어쨌든 폭신한 스펀지 케이크에 부드러운 생크림

 

 

 

빵은 촉촉하고요.

 

 

 

생크림은 부드러웠어요. 치즈 생크림이라는데 치즈 맛은 잘 모르겠어요.

 

 

 

그럼 스트로베리킹 케이크의 칼로리 살펴보면 일단 총중량이 565g인데요. 총 칼로리가 1,555kcal네요. 그리고 딸기 7.80%, 후루타딸기잼 0.69% 함유라고 씌여 있어요.

 

 

 

그런데 이 케이크를 혼자서 다 먹을 수는 없지요. 100g당 영양정보 살펴보면 우선 100g당 칼로리는 275kcal이고요. 당류는 13g, 단백질 4g, 포화지방 11g, 나트륨 105mg 함유되어 있어요.

 

 

 

1회에 한 조각씩만 먹는다면 부담은 없을 것 같아요. 문제는 한꺼번에 너무 많이 먹는 게 문제이지요. 처음에는 한 조각만 먹기로 했는데 조금 더 먹었어요. 오랜만에 케이크 먹으니 달콤하니 맛있더라고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