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백화점 중동점 주변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점심을 먹기 위해 부천 중동 롯데백화점 10층에 위치한 식당가로 올라갔습니다.

 

 

 

처음에는 중국 음식점에서 짜장면이나 사 먹지 싶었지만 그날 아침에 밥을 먹지 않았기에 면보다는 밥이 나을 것 같아 밥 종류도 파는 한식명가 유림회관에 들어갔어요.

 

 

 

부천 롯데백화점 중동점 한식명가 유림회관 식당 입구 메뉴판이에요. 일단 저는 우렁강된장비빔밥 시켰고요. 함께 간 일행들은 가마솥밥, 곰탕, 직화구이 구성의 가마솥밥 정식을 시켰어요. 우렁강된장비빔밥 가격은 9,500원, 가마솥밥 정식은 11,000원, 가마솥밥정식은 2인 이상이어야 주문 가능합니다.

 

 

 

먼저 반찬이 세팅되었어요. 취나물무침인지 잘 모르겠지만 여하튼 나물이고요.

 

 

 

어묵볶음

 

 

 

배추김치

 

 

 

무김치

 

 

 

쌈채소입니다.

 

 

 

그리고 조금 있으니 메인 음식이 나왔습니다. 우렁강된장과 함께 비빌 채소 등 재료들입니다. 콩나물, 고사리, 호박, 상추 등 각종 채소가 있고요. 가운데 계란부침이 얹어져 있어요.

 

 

 

우렁강된장은 이렇게 따로 나옵니다.

 

 

 

콩나물국입니다.

 

 

 

가마솥밥입니다.

 

 

 

먼저 우렁강된장비빔밥을 먹기 위해 나물 그릇에 밥을 담고요.

 

 

 

밥을 덜어낸 솥에는 뜨거운 물을 부어 놓았습니다.

 

 

 

밥에 강된장까지 넣고

 

 

 

비벼 먹으면 되지요.

 

 

 

맛은 그렇게 맵지는 않은데 아주 살짝 매콤한 정도에요. 우렁이 씹는 식감은 쫄깃해요. 사람에 따라서는 약간 질기다고 할 수는 있을 것 같네요. 어쨌든 아삭한 채소와 어우러진 건강한 맛인 것 같아요.

 

 

 

이건 일행이 시킨 가마솥밥정식의 곰탕입니다. 제가 맛보진 않았지만 곰탕 맛은 별로라고 해요.

 

 

 

다음 가마솥밥정식에 포함된 직화구이예요.

 

 

 

쌈 싸 먹을 쌈장입니다.

 

 

 

아무튼 그렇게 한 그릇을 비우고

입가심으로 물 부어 놓은 가마솥 누룽지까지 먹었더니 배가 든든하니 좋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