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출출할 때 치킨과 피자 자주 사 먹는데요. 며칠 전에는 피자를 사 먹었어요. 피자헛의 메가 크런치 피자 두 판 세트, 더블 세트로 먹었습니다.

 

 

 

피자헛 메가 크런치 피자에는 갓치킨, 순삭포테이토, 폭폭치즈, 케미콤보, 얌얌 페퍼로니 다섯 종류가 있어요. 물론 한 판씩 사 먹을 수 있는데 더블 세트로 먹으면 조금은 저렴하게 먹을 수 있지요.

 

 

 

위 메가 크런치 피자 중 두 가지를 선택하면 됩니다. 피자헛 메가더블 세트 가격은 배달의 경우에는 25,900원이고요. 방문 포장 시에는 19,900원이에요.

 

저는 그 전에 갓치킨과 폭폭치즈 두 가지는 이미 맛보았어요. 그때 갓치킨을 맛있게 먹었기에 이번에는 갓치킨 두 판으로 선택해 먹었습니다. 게다가 더 저렴하게 먹기 위해 배달이 아닌 방문포장으로 구입하였어요.

 


 

더블세트가 아닌 갓치킨 피자 한 판만 시켜도 되지요. 갓치킨 한 판 가격은 배달&레스토랑은 15,900원, 방문포장은 11,900원입니다.

 

 

 

갓치킨 피자에요. 바비큐와 갈릭치킨이 들어 있는 피자인데요. 도우가 얇은 씬피자에요.

 

 

 

토핑으로 갈릭치킨과 슬라이스 치킨이 있고요.

 

 

 

구운 마늘도 있어요.

 

 

 

토핑이 아주 많지는 않지만

엣지 거의 끝부분까지 토핑이 골고루 있어 일단 맛이 심심하지 않은 것 같아요.

 

 

 

어쨌든 맛은 짭조름하고요. 마늘 풍미가 느껴져 느끼하지 않고 담백함이 느껴지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도우가 얇으면서 바삭해서 좋아요. 마치 과자 먹는 듯합니다.

 

 

 

저는 두꺼운 도우보다 얇은 도우를 좋아하기에 일단 좋아요. 하지만 씬도우 피자를 싫어하는 분도 있어요. 피자 먹는 것 같지 않다고...

 

 

 

확실히 먹어도 그렇게 배부르지는 않더군요. 두툼한 도우의 피자는 먹다가 몇 조각 남기는 경우도 있는데, 이 메가 크런치 피자는 두 판을 네 명이 나눠 먹었는데 금세 없어졌어요.

 

 

 

어쨌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피자로는 괜찮은 것 같아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