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이가 들수록 단백질 보충이 중요하다고들 하는데 평상시에 먹는 음식만으로 충분한 단백질 섭취는 어려운 것 같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찾아봤는데요. 요즘 홈쇼핑에서도 많이 판매하고 있는 초유 단백질이 괜찮은 것 같아 한 번 구매해 봤어요.

 

 

녹십초 초유 단백질 골드예요. 초유는 우유 총생산량의 단 0.5%로 일반 우유에 비해 단백질을 22% 이상 함유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녹십초 초유 단백질 골드는 분만 후 최대 24시간 이내의 신선한 초유를 담았다고 해요.

 

 

제품 용기는 원통형의 플라스틱 통으로 되어 있고요.

새 제품의 경우 겉에는 비닐로 봉해져 있습니다.

 

 

계량스푼도 있어요.

 

 

제품 특징은 류신, 이소루신, 발린 등 아미노산 18종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고요.

 

 

멜라민 불검출 테스트 완료한 초유 분말을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자세한 성분 및 배합비율입니다. 농축유청단백분말이 64%

 

 

영양정보예요. 열량은 녹십초 초유 단백질 골드 40당 154칼로리네요.

 

 

그리고 개봉해봤습니다. 겉에 싸인 비닐을 뜯고 뚜껑을 열면 다시 덮개로 밀봉되어 있어요.

 

 

덮개를 벗기면 아이보리색의 초유 단백질 분말이 들어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 우유향도 살짝 나는 게 꼭 분유 같아 보여요.

 

 

스푼으로 한 스푼 떠 봤습니다. 이렇게 한 스푼이 30g 정도 되는 것 같아요. 1일 1회 40g이 적당 용량이라니 스푼으로 조절해서 먹으면 될 듯합니다.

 

 

먹는 법은 따뜻한 물 180ml 용해해서 먹거나 우유, 두유 요거트에 섞어 먹으면 된다고 해요.

먼저 물에 타봤어요.

 

 

따뜻한 물이 아니고 찬물을 부었는데 잘 섞이지는 않는 것 같아요. 먹으니 살짝 분유맛이 나고 달짝지근한 맛인데 많이 달지는 않아요. 물에 섞어 먹으니 맛이 밋밋하긴 합니다.

 

 

두유에도 한 번 타봤어요. 컵에 분말을 넣고요.

 

 

시판 두유를 넣었어요.

 

 

역시 잘 섞이지는 않네요. 그건그렇고 먹어보니 달달한 두유와 섞어 먹으니 맛있는 것 같아요. 우유와 섞어 먹어도 괜찮고요. 어쨌든 취향껏 섞어 먹으면 될 듯합니다. 한 잔 마시니 왠지 든든한 느낌도 나고 좋은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