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쏜리서치 베이직 뉴트리언트 2/데이 종합 비타민 영양제, 쏜 칼슘 마그네슘
    리뷰/식품 2022. 3. 26. 07:42
    반응형

    나이가 들어가니 몸이 하루하루가 다르네요. 항상 피곤하고 아침에 일어나기도 힘들고, 혹시 결핍되는 영양소가 있지 않을까 싶어 평소에 비타민 등의 영양제를 복용하는데요. 이번에 구입한 영양제는 쏜 리서치 기초 영양제예요.

     

     

    요즘에는 해외직구로 영양제를 많이 구매하기도 하는 것 같더라고요. 해외직구 대행으로 구입한 쏜리서치 베이직 뉴트리언트 2/데이 캡슐과 쏜 칼슘 마그네슘 말레이트 캡슐이에요.

     

     

    먼저 THORNE 쏜 리서치 베이직 뉴트리언트 2/데이 종합 비타민 영양제

     

     

    한 통에 60캡슐

     

     

    쏜리서치 베이직 뉴트리션 투퍼데이 성분은 비타민A, C, D, E, K, 티아민, 리보플라빈, 니아신 등이 함유되어 있는, 한 마디로 멀티 비타민제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약은 이렇게 캡슐로 되어 있어요. 캡슐 크기는 그렇게 크지 않아요.

     

     

    하루에 2캡슐, 또는 의사 지침에 따라 복용하면 되겠지요. 임산부나 특별한 질환을 가지신 분들은 의사와 상담 후에 복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어쨌든 2캡슐씩 먹는다면 한 통에 60캡슐이니 한 통이 한 달분인 것 같아요. 하루에 1캡슐씩 먹는다면 2개월 먹을 수 있을 것 같고요.

     

     

    그런데 이 약만 복용하면 소변 색깔이 노랗더라고요. 그 이유는 함유되어 있는 수용성 비타민인 비타민B2(리보플라빈)가 물에 녹아 소변으로 배설되기 때문이랍니다.

     

     

    다음 이건 쏜리서치 칼슘 마그네슘 말레이트, 쏜리서치 베이직 뉴트리언트 2데이 비타민제만으로는 칼슘이나 마그네슘 보충은 안 될 것 같아 따로 구매했어요. 아무래도 나이가 들면 뼈 건강에도 신경써야 할 부분이지요.

     

     

    이것도 캡슐 형태이고요.

     

     

    캡슐 크기가 쏜 베이직 뉴트리언트 2/데이 캡슐보다 크기가 크더라고요. 복용법은 하루에 1알을 3회 복용하면 된다고 해요. 

     

     

    칼슘과 마그네슘 함량이 표기되어 있어요. 칼슘 100mg, 마그네슘 100mg, 1:1 비율이네요.

     

     

    어쨌든 쏜리서치 영양제는 처음 먹어 보는데요. 좋은 원료와 적절한 배합으로 만들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믿음을 갖고 복용해 보기로, 저는 아침 식후에 복용하는데 식후에 복용하니 속쓰림도 없고 괜찮은 것 같았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