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정재가 광고하는 라면인 더미식 장인라면, TV 광고 보면서 어떤 맛일까 궁금해 사 먹어 봐야지 생각만 했는데 이번에 맛보게 되었습니다.

 

 

장인라면은 하림 제품이에요. 하림에서 라면도 나오더군요. 어쨌든 장인라면은 얼큰한맛과 담백한맛으로 나뉘어 있는데, 저는 매운 걸 잘 못 먹는 편이라 담백한맛으로 골랐습니다.

 

 

하림 더미식 장인라면 가격은 4개들이 팩 가격이 8,800원

한 개당 가격은 2,200원, 라면 가격치고 비싼 편입니다.

 

 

그건 그렇고 미식 장인라면은

20시간 장인의 육수와 바람에 말린 면으로 끝맛까지 깔끔하다고 되어 있네요.

 

 

닭고기, 사골, 돈골, 버섯을 황금비율로 고아낸 후 청양고추, 무, 대파로 시원함을 잡고 마늘, 당귀로 깔끔함을 더한 국물, 닭육수를 넣어 반죽하여 풍미를 살린 꼬불꼬불한 면발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구체적인 원재료명입니다.

 

 

더미식 장인라면 담백한맛 영양정보입니다. 칼로리는 380kcal, 나트륨 함량은 1,370mg, 일반 라면보다 칼로리가 적은 편이고 나트륨 함량도 적은 편이더군요.

 

 

내용물은 면과 건더기 스프와 국물스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면은 가늘고 꼬불꼬불, 색깔은 노란 편입니다.

 

 

건더기는 큼직하고 풍성한 편이에요.

 

 

이건 국물 스프예요.

일반적인 분말스프가 아닌 액상스프인데요. 걸쭉하니 색깔은 갈색을 띱니다.

 

 

조리법은 일반 라면과 다르진 않아요. 물 500ml 끓인 후 끓인 물에 면과 국물, 건더기를 한 번에 같이 넣고 4분 30초간 더 끓이면 됩니다.

 

 

그렇게 끓인 장인라면이에요. 보기에는 다른 라면이랑 별반 다르지 않은 것 같아요.

 

 

장인라면 후기, 면은 튀긴 면이 아니고 바람에 말린 건면이라 그런지 깔끔하고 면발은 잘 퍼지지 않네요. 꼬들하니 식감이 좋은 것 같아요.

 

 

국물맛은 닭고기맛. 사골맛이 약간 나는 듯, 마는 듯~

 

 

그리고 매콤한맛이 아닌 담백한맛이지만

청양고추가 들어 있어서인지 살짝 칼칼한 맛도 도네요.

 

 

어쨌든 전체적으로 맛은 깔끔하니 괜찮은 편이긴 하나 가격이 비싼 편이라 저렴한 가격으로 간단히 먹는 게 장점인 라면을 이렇게 비싼 가격으로 자주 먹지는 않을 것 같아요. 아주 가끔은 몰라도...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