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멧 아기물티슈 시그니처, 가성비 좋은 도톰한 물티슈
    리뷰/생활용품 2022. 11. 20. 14:27
    반응형

    물티슈가 떨어져 새로 구입하게 되었어요. 요즘에는 화장지와 마찬가지로 물티슈도 거의 생활필수품이 된 듯 떨어지면 불안하더라고요. 

     

     

    쿠팡에서 구입한 코멧 물티슈입니다. 코멧 물티슈도 단계별로 윗단계인 프리미엄부터 시작해 스페셜, 시그니처, 오리지널, 라이트 순으로 있었어요.

     

     

    제가 구입한 건 코멧 아기물티슈 시그니처입니다. 100매인데 제법 두툼하네요.

     

     

    캡형입니다.

     

     

    cGMP 인증을 획득한 공장에서 제조하였다고 마크가 있네요.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인증 마크도 있어요.

     

     

    원료명이에요. 7단계 정제수가 들어 있고요. 피부 컨디셔닝제인 로우스위트블루베리추출물, 에틸헥실글리세린, 피부유연화제인 카프릴릴글라이콜, 살균보존제인 소듐벤조에이트(0.4%), 유화제인 폴리솔베이트20, 산도조절제인 시트릭애씨드, 소듐바이카보네이트, 용제인 부틸렌글라이콜이 들어 있네요. 피부에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 원료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내용물은 한 장씩 뽑아쓰면 되지요.

     

     

    대체로 톡톡 한 장씩 잘 빠지는데 때로는 두 장이 붙어서 나오기도 하네요.

     

     

    그건 그렇고 원단은 레이온 함유 엠보싱 원단이에요.

     

     

    사이즈는 200mm×150mm

     

     

    평량은 55gsm, 여기서 평량이란 1제곱미터당 무게를 나타내는데 따라서 평량이 높을수록 두께가 두껍다는 뜻이지요. 두께를 보려면 평량 확인은 필수, 이건 아주는 아니지만 그래도 두께가 제법 도톰한 편입니다.

     

     

    한 번 늘어뜨려 봤어요. 찢어짐 없이 튼튼하네요.

     

     

    저는 이걸로 탁자도 닦고요. 

     

     

    때로는 마룻바닥을 닦을 때도 있어요. 한 마디로 청소용품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엠보싱이라 플레인보다는 좀 더 잘 닦이는 느낌은 드는 것 같아요.

     

     

    어쨌든 물기도 적당하고, 두께도 적당히 두꺼운, 도톰한 물티슈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성비도 좋은 듯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