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킴스클럽 오프라이스 화장지, 3겹 무형광 100% 천연펄프 화장지
    리뷰/생활용품 2023. 3. 9. 19:10
    반응형

    예전에는 화장지를 마트에서 직접 구입했었는데, 부피가 커 요즘에는 인터넷 주문해 택배로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매일 쓰다 보니 금방 닳아져요.

     

    그래서 화장지 구매할 때 두 팩을 살까도 생각하는데, 마땅히 놓을 공간도 없어 어쩔 수 없이 한 팩씩 사곤 합니다. 그런데 검색하다 보니 40롤이 들어 있는 한 팩이 있더라고요. 일반적으로 보통 30롤이 한 팩이지요. 40롤이라 넉넉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 구입했습니다.

     

     

    킴스클럽 오프라이스 화장지에요. 쿠팡에서 15,900원에 구입했어요. 길이 30m에 30롤이 아닌 40롤 빅롤입니다.

     

     

    제가 화장지를 구입할 때 일단 가장 기본적으로 확인하는 게 천연펄프인지, 아닌지인데요.

     

     

    원료명이 펄프 99%, 합지용풀, 펄프는 천연펄프 100%라고 되어 있어요. 천연 펄프 화장지인 셈이지요.

     

     

    그리고 형광증백제가 살갗에 닿으면 아토피 등 피부질환을 일으킬 수 있고, 각종 질환을 유발할 수도 있다고 알고 있어 무형광인지를 확인하는 편인데요. 무형광에 무색, 무향, 무포름알데히드군요. 제가 원하는 무형광에 천연펄프 화장지라 할 수 있어요. 그리고 고온살균으로 먼지 날림이 적다고 하고요. 흡수력 탁월한 비데 겸용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하였다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제품은 이렇게 8롤이 5줄로 쌓여 있습니다. 합이 40롤이지요.

     

     

    하나 꺼내어 놓았습니다.

     

     

    화장지를 만져보니 3겹 데코엠보싱인데 적당히 도톰하고요.

     

     

    절취선 따라 잘 끊어지고 먼지도 덜 날리는 것 같네요.

     

     

    그리고 사용해 보니 잘 찢어지지 않고 단단하고요. 촉감이 아주 부드럽지는 않지만 그런대로 거칠지 않고 부드러운 편인 것 같아요.

     

     

    솔직히 비싼 가격의 화장지를 사면 질이 훨씬 더 좋겠지요. 하지만 화장지를 아끼지 않고 막 쓰는 편이라 비싼 고급 화장지를 사기란 부담스럽습니다. 이 화장지는 롤수가 일반 화장지 한 팩보다 많은데다 세일가로 구입한 가격대 기준으로 비교하면 품질도 괜찮은 듯, 가성비가 좋은 화장지인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