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버즈킷 KF94 새부리형 마스크, 귀편한 마스크
    리뷰/생활용품 2023. 6. 25. 11:08
    반응형

    이제 마스크 착용 의무도 해제되었으니 마스크를 의무적으로 쓸 필요는 없지만 코로나 19가 완전히 종식된 것은 아니라 당장 마스크를 벗고 다니지는 못하겠어요. 아마도 당분간은 계속 마스크를 쓰고 다닐 것 같은데요. 이번에 구입한 마스크는 버즈핏 마스크예요.

     

     

    버즈핏 KF94 마스크, 컬러는 흰색, 검정색, 코랄핑크, 베이지, 그레이가 있는데요. 버즈핏  올컬러는 코랄핑크, 베이지, 그레이 3가지 색만 있는 듯해요. 컬러 마스크를 색깔별로 다양하게 구입해 기분 따라 옷에 따라 코디해도 괜찮을 듯하지만 저는 무난한 그레이로 선택했습니다. 

     

     

    사이즈는 XL, X, M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중형(M)은 초등학생 고학년에서 청소년들, 얼굴 작은 성인 여성, 그리고 대형(X)은 얼굴 사이즈가 작은 성인 남성이나 얼굴 사이즈가 보통인 성인 여성에게 맞다고 합니다.

     

    특대형(XL)도 있는데 얼굴 사이즈가 보통인 성인 남성이나 넉넉한 착용감을 원하는 성인 여성에게 적합하다고 하는데, 저는 마스크가 너무 꽉 맞아도 답답해 처음에 아예 특대형으로 할까 고민하다가가 대형으로 선택했습니다.

     

     

    버즈핏 KF94 마스크 제품 특징은 새부리형 모양이고요. MB필터 3중 멀티구조 필터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의 인체 피부 적용 실험에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였다고 하네요.

     

     

     

    마스크는 한 장씩 개별 포장된 것은 아니고요. 1팩에 5매 들어 있어요. 지퍼백으로 되어 있어 보관은 그대로 하면 됩니다.

     

     

    한 장 꺼내어 봤습니다. 마스크가 접혀진 채 붙어 있어요. 

     

     

    겉 부분이고요.

     

     

    안쪽면입니다. 

     

     

    코편

     

     

    그리고 끈 부분입니다. 끈은 폭이 넓으면서 납작한 타입이네요.

     

     

    착용해 보니 피부에 닿는 부분이 써멀본드라는 TB부직포 원단이라는데 거칠지 않고 부드러운 편인 것 같아요.

     

     

    마스크 끈은 귀가 편한 타입인 듯

     

     

    그런데 새부리형은 입부분은 공간이 있어 덜 답답한데 볼 부분이 조이는 느낌이라 저는 별로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요. 버즈킷 새부리형 마스크 역시 제가 얼굴이 커서인지 처음에 쓸 때는 얼굴이 끼는 듯한데 쓰고 있다 보면 그런 줄 모르겠고 편안하네요. 어쨌든 제품 자체는 무겁지 않고 가벼워 여름에 쓰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