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숨 물티슈, 저렴한 캡형 물티슈
    리뷰/생활용품 2023. 4. 6. 10:52
    반응형

    저희 집에서는 물티슈를 다용도로 많이 쓰고 있어요. 그래서 아예 박스채 구입하기도 하는데요. 마침 판촉물로 물티슈 하나를 받았는데 쓰지 않는 물건보다 많이 쓰이는 걸로 받으니 반갑더라고요. 그리고 혹시나 실제로 판매가 되는 제품인지 인터넷에 검색해 보았는데요. 판매를 하고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숨 물티슈, 깨끗하고 순수한 물티슈라고 되어 있네요. 리필형은 아니고 캡형이에요.

     

     

    처음에는 팩 자체가 작은 것 같아 매수가 적은 것이구나 했는데요. 보니 일반적인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100매라고 되어 있어요. 무게는 230g이네요.

     

     

    제품 특징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10단계 초순수 정제수, 유해성분 17종 불검출이라고 되어 있어요.

     

     

    물티슈 전성분 중요하지요. 전성분도 표기되어 있습니다. 부직포 부분은 레이온과 폴리에스테르, 그리고 액체부분 성분은 정제수, 포타슘벤조에이트, 라우릴피리디늄클로라이드, 포스포릭애씨드, 마트리카리아 추출물, 마트리카리아 잎 추출물, 마트리카리아 꽃 추출물, 부틸렌글라이콜, 1,2-헥사다이올이 있네요. 여기서 마트리카리아는 캐모마일을 말하는가 봐요.

     

     

    캡을 열었습니다. '우리 오늘부터 1일이야'라는 글귀가 적혀 있는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물티슈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8개월이라지만 일단 개봉 후에는 3주 이내로 사용을 권장하지요. 될 수 있으면 개봉 후에는 빨리 쓰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물기도 마르고 세균도 번식할 수 있으니까요.

     

     

    그럼 한 번 뽑아 보기로, 저는 물티슈 사용할 때 스티커를 완전히 떼어내지 않고 뽑고 나서 다시 붙여 쓰곤 합니다.

     

     

    뽑은 물티슈, 일단 사이즈가 정말 작네요.

     

     

    그리고 두께도 얇아요. 손등에 대 보았는데 손이 비칠 정도예요.

     

     

    한번 당겨 보았는데 금세 찢어집니다. 그만큼 얇고 약하군요.

     

     

    두툼한 것 사용하다가 이것 쓰려면 처음에는 좀 답답할 수도, 저도 다른 물티슈라면 한 장 뽑을 걸 이건 두세 장 뽑아 쓰곤 합니다. 

     

    하지만 굳이 크고 두꺼운 사이즈의 물티슈가 필요없을 때가 있어요. 그럴 때 두툼한 물티슈 한 장 뽑아 쓰기 아까운데요. 그럴 때는 저렴한 물티슈로 경제적으로 유용한 것 같아요. 

     

     

    어쨌든 용도에 따라 두꺼운 걸 원하면 이 물티슈가 안 맞을 수가 있어요. 한 번에 몇 장씩 뽑아 쓰다 보면 헤프게 쓸 수가 있답니다. 그럴 때는 숨 물티슈도 프리미엄이나 시그니처 같은 윗단계가 있는 것 같으니 용도에 따라 선택하면 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