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씨가 더워지니 자외선이 강해져서인지 야외에 조금만 있어도 얼굴이 달아오르고요. 간질간질거리기도 하고 푸석하니 피부가 좋지 않네요.

 

요즘에는 1일 1팩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저는 게으른 탓에 1년 1팩도 제대로 안 한답니다. 그래서 팩도 잘 사지 않는데 마스크팩을 몇 장 얻었습니다.

 

 

 

이건 에이 에이치 씨 순면 마스크 멀티 펩타이드에요. AHC라 하면 얼굴에 바르는 아이크림으로 유명하지요. 마스크팩도 있더라고요.

 

 

 

포장지에 표기된 제품 마스크팩 특징과 사용방법입니다. 순면 100% 시트를 사용하였고요. 탄력과 영양 공급을 도와주는 탄력 강화 케어 기능성 마스크 시트네요.

 

 

 

전성분명이에요. 다양한 식물추출물들이 마스크팩에 함유되어 있군요.

 

 

 

 그리고 팩 포장지 아랫부분에 온도계 표시가 있어요. 우선 흰색인데요.

 

 

 

사용 전에 냉장고에 넣었다가 꺼내면 포장지의 온도계가 이렇게 녹색으로 변한답니다. 팩은 차게 해서 하면 더 좋겠지요.

 

 

 

꺼내어 봤어요. 100% 순면 시트에 에센스가 듬뿍 담겨져 있어요.

 

 

 

얼굴을 씻은 후 화장수 발라 피부를 정돈시킨 후 마스크를 발라주는데, 눈부터 맞춰 붙이고 나머지 부위도 맞춰 붙였습니다. 밀착감 있게 잘 붙여지더군요.

 

 

 

그리고 나서 포장지 속을 보니 에센스가 여전히 많이 묻어 있더군요.

 

 

 

그래서 덜어내 팔에도 발라주고요. 손등에도 발라봤어요. 촉촉하면서 끈적거림이 느껴집니다.

 

 

 

어느 정도 흡수가 된 상태인데요. 여전히 윤기가 흐르고 촉촉하네요.

 

 

 

그러다 보니 붙인지 20분이 되었고요. 팩을 떼어냈어요. 떼어낸 팩 시트지에 에센스가 아직 많이 머금고 있는 것 같아 시트지를 짜보았습니다.

 

아니나다를까 에센스가 주르륵 아직 많더라고요. 그냥 버리기에는 아깝지요. 목에도 바르고 다리도 바르는 등 바디에 문질러 주었어요.

 

 

 

일단 팩을 하고 난 느낌은 쫀득하면서 촉촉해서 좋은 것 같아요. 전날밤에 영양크림 잔뜩 발라도 아침이면 말라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팩을 하고 난 날에는 다음 날 아침에도 그 촉촉함이 유지되어 있더라고요.

 

이제부터라도 1일 1팩은 아니더라도 적어도 1주일 두세 번을 해줘야 할 듯하네요. 그럼 나이 들어가는 주름진 피부에 조금은 도움이 되겠지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