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 채널을 리모콘으로 습관적으로 돌리다 보면 홈쇼핑 방송을 넘어갈 수는 없지요. 보면서 어찌나 사고 싶은 게 많은지 너무 고가의 상품은 부담이 되어 쳐다도 안 보고 그냥 넘기고요. 그럭저럭 화장품 정도는 눈여겨 보는 편입니다.

 

일단 구성품이 푸짐해 이럴 때 사다놓자 싶어 덜커덕 사고 마는데요. AHC 아이크림도 그 중 한 가지인 것 같아요. AHC 아이크림인 경우 시즌4를 써봤는데 요즘에는 시즌5를 팔더라고요.

 

 

AHC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페이스입니다.

눈주위뿐만 아니라 얼굴에도 바르는 아이크림이지요.

 

 

 

일단 AHC 아이크림 시즌5는 용기 색깔부터 바뀌었네요. 화이트 색상으로 더 환해졌어요.

 

 

 

요게 시즌4에요. 블랙색상의 튜브 용기에요.

 

 

 

이게 외관만 달라진 건 아니고요. 제품명도 살짝 바뀌었어요. 리얼 아이크림 앞에 퓨어가 더 붙었어요. 뭐가 달라졌을까?, 성분이 조금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전성분이에요. 너무 많아 일일이 읽지를 못하겠네요. 눈도 침침해 잘 보이지도 않고..., 어쨌든 자연유래 성분이 91% 이상 들어 있다고 하더라고요.

 

여기에서 장딸기 꽃받침에서 추출한 올레아놀릭애씨드의 경우 주름개선 효과가 있다고 하고요. 단삼 뿌리 추출물은 미백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제 내용물을 한 번 보겠어요. 손등에 덜어내 보았습니다. 미색을 띠는 크림 타입이에요.

 

 

 

아직 남은 시즌4가 있어 그것도 손등에 덜어보았어요.

 

 

 

왼쪽이 에이에이치씨 아이크림 시즌4고, 오른쪽이 시즌5에요. 두 가지를 비교해 보니 눈에 띄는 게 바로 색상 차이인 것 같아요. 업그레이드된 제품의 색깔이 노란 빛을 띠네요. 제형에서도 약간의 차이는 있어요. 시즌4가 약간 가벼워요.

 

 

 

어쨌든 새 제품 한 번 펴발라보니 부드럽게 잘 펴지네요. 점성이 느껴져 끈적거리긴 한데 들뜨는 현상은 없고 흡수는 잘 되는 편입니다.

 

 

 

아울러 유분과 수분감이 적절해 보습도 오래 가는 편인 것 같아요.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좋아요. 제품 자체도 무난하고 가성비가 괜찮은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