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은 각종 병균을 옮기는 온상이라고 하지요. 실제로 호흡을 통해 바이러스나 세균이 옮는 것보다 손을 통해 질병을 옮기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따라서 손씻기만 잘 해도 감염성 질환의 50~70%는 예방이 가능하다고 해요. 그만큼 손씻기는 중요한 셈, 그래서 항균 작용을 하는 아이깨끗해 거품형 손세정제를 구입했습니다.

 

 

 

인터넷으로 주문한 아이 깨끗해 거품 핸드워시입니다.

쿠팡에서 구입했는데 250ml 3개를 8,800원에 구입했어요.

 

 

 

아이 깨끗해 핸드솝은 레몬향, 청포도향, 복숭아향 등이 있는데요.

이건 아이 깨끗해 순으로 향은 보송보송 파우더향입니다.

 

 

 

제품 특징은 처음부터 거품으로 나와 어린 아이들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요. 항균 성분 함유로 대장균이나 황색포도상구균 같은 유해세균을 제거해주고, 인공색소, 파라벤, 설페이트, 동물유래성분은 무첨가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이 깨끗해 순 파우더향 전성분입니다.

라벤더 워터, 아보카도 열매 추출물 같은 보습 성분이 들어 있어요.

 

 

 

이제 내용물을 보겠어요. 펌핑식이라 펌핑해서 내용물을 덜어내면 됩니다. 펌프를 누르니 바로 거품이 되어 나옵니다.

 

 

 

부드러운 하얀 거품입니다.

 

 

 

씻을 때에는 손에 물을 묻혀 내용물을 펌핑해서 거품을 내주고요. 구석구석, 깍지도 끼면서 손가락 사이사이 깨끗이 씻어 주면 되지요.

 

 

 

일단 향이 은은하게 나는 게 좋네요. 개인적으로 베이비 파우더향을 좋아하기 때문에 씻고 난 뒤의 기분은 좋고, 유해세균이 싹 씻기는 것 같아 개운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씻고난 뒤 건조함은 요즘 날씨가 건조하지 않아서인지 그렇게 많이 느껴지지 않네요. 그러나 아무리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해도 세정제이니만큼 건조한 날씨에는 자주 씻으면 손이 거칠어지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