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용실에서 펌을 하고 컬링 에센스 사라고 권유를 받고 사게 되었어요. 사 놓고 보니 집에서 쓰던 것도 미처 다 쓰지 않은 상태인데 또 사게 되었네요.

 

 

 

유니스 알파 케라틴 05 리큐어 헤어 컬링 에센스에요.

20,000원이나 주고 구입했는데 좀 비싸게 구입한 것 같기도 해요.

 

 

 

용량은 220ml로 넉넉한 편입니다.

 

 

 

새 제품은 비닐에 싸여 있는데요. 겉 비닐을 벗겼어요.

 

 

 

그리고 뚜껑을 열어 은박씰을 떼어낸 후 사용하면 됩니다.

 

 

 

용기 뒷면에는 제품 설명이 되어 있는 스티커가 붙여 있어요. 제품특징, 사용방법 주의사항, 전성분이 표시되어 있는데요.

 

먼저 제품 특징은 고농축 단백질 성분이 모발에 빠르게 흡수되어 코팅효과와 부드러움을 준다고 하고요. 복합아미노산 성분이 두피와 모발에 진정 효과와 보습 효과를 줘 시술 후 자극 및 손상완화에 효과적이라고 씌여 있네요.

 

 

 

사용 방법은 샴푸하고 타올 드라이한 상태에서 에센스 바르는 듯 소량 바르면 된다고 해요. 극손상모는 샴푸 후 제품을 도포한 뒤 다시 물로 씻고 타올 드라이 후 소량 발라주면 끝.

 

 

 

아래쪽에 전성분명도 표기되어 있어요.

 

 

 

이제 내용물을 보겠어요. 손에 한 번 짜보았습니다.

 

 

 

흰색 크림 제형으로 화장품으로 치면 영양 크림보다 약간 가벼운 것 같고요. 로션보다는 조금 무거운 타입, 촉촉한 수분크림 같아요.

 

 

 

덜어낸 제품에 물 스프레이 좀 뿌려서 발라주면 골고루 잘 발라지는 듯, 마르면 별로 끈적이지도 않고 괜찮은 듯합니다.

 

그런데 유통기한이 얼마 남지 않았더라고요. 화장품 종류들 유통기한이 꽤 긴데 도대체 언제 제조되었다는 것인지, 그 미용실에서 오래된 제품을 팔았네요. 괜히 속은 느낌이라 기분이 상하더라고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