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 관리의 기본, 기초 화장품을 꼼꼼히 바르는 것이지요. 기초 화장품이라 하면 토너, 로션, 크림 등이 있는데요. 그 중에 세안 후 처음 바르는 토너 제가 요즘 사용하고 있는 에이 에이치 씨 허브 솔루션 로즈 토너  리뷰해 보겠어요.

 

 

 

AHC 허브 솔루션 토너에요. 종류로 알로에베라, 로즈, 레몬, 위치하젤이 있는데 이건 로즈에요.

 

 

 

서양장미꽃수가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준다고 설명되어 있네요.

 

 

 

용기에 표기된 전성분입니다. 서양장미꽃수, 빙하수, 탄산수, 석류나무추출물, 로즈마리잎추출물, 백년초추출물 같은 미용성분과 그외 화학성분들이 들어 있어요.

 

 

 

용기는 플라스틱 용기이고요. 마개를 열어 덜어 사용하면 되게 되어 있어요.

 

 

 

손에 한번 덜어봤어요. 끈적임이 없는 물같은 토너에요.

 

 

 

이런 토너는 화장솜에 묻혀 닦아내듯 펴바르면 좋지요. 피부결도 정리하면서 세안 후 남아있는 잔여물도 닦을 수 있으니까요. 화장솜에 한 번 묻혀 봤습니다. 엠보싱 화장솜이라 올록볼록해요.

 

 

 

얼굴 대신 손등에 펴발라 봤어요.

 

 

 

부드럽게 흡수되면서 각질도 정리되고 수분감이 느껴지네요.

 

 

 

그렇다고 토너를 바르는 것만으로 고보습을 느끼기는 어렵지요. 충분한 수분 공급을 위해서는 화장솜에 듬뿍 적셔 건조한 부위에 올려 10분 이상 올려주면 좋을 것 같아요.

 

 

 

이게 용량이 500ml 대용량이라 아껴 쓸 필요가 없어 좋네요. 고가이면서 용량이 적으면 솔직히 듬뿍 쓰기 아깝지만 이건 그럴 부담이 없어요.

 

미스트 용기에 담아 수분이 필요할 때 미스트 대용으로 뿌려줘도 되고, 어쨌든 부담없이 쓸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향도 로즈향이 나 기분 좋은 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