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가 건조해 기초 화장품을 듬뿍 발라도 다음날 일어나면 거칠거칠해요. 그러면 화장이 잘 먹지도 않고 들뜨기도 합니다. 팩을 하면 좀 나은데 붙였다 떼었다 하는 팩은 귀차니즘 저에게는 그것도 많이 번거롭지요. 그럴 때 바르기만 하면 되는 슬리핑팩은 번거로움이 덜해서 좋은 것 같아요.

 

 

 

닥터마이스킨 베리 나인 아우라 슬리핑팩이에요.

 

 

 

베리 컴플렉스가 76.5%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아사이베리, 복분자, 엘더베리, 블랙초크베리, 라즈베리, 블랙커런트, 블루베리, 크렌베리 등 9가지 베리추출물이 들어 있습니다. 베리류의 경우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피부노화 방지 등 피부를 건강하게 하는데 효과적이지요.

 

 

 

그외에도 피부에 좋은 다양한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요. 따라서 미백이나 주름 개선, 탄력강화, 영양공급, 수분공급, 진정 효과 등 피부에 유익한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용기는 튜브형이에요. 용량은 200ml로 넉넉한 양입니다.

 

 

 

슬리핑팩 사용법은 자기 전 스킨과 로션 등을 바르고 스켄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내용물을 덜어 얼굴과 목에 펴바르고 그대로 수면을 취하고 다음날 세안하면 됩니다. 손등에 한 번 덜어내 보았어요.

 

 

 

하얀 크림 형태인데 묽기가 되직하지 않고 로션이나 에센스 타입 정도로 가벼운 제형이네요.

 

 

 

쓱 바르니 발림성도 좋아요. 다른 제품에 비해 끈적거림이 덜한 것 같네요.

 

 

 

만져보니 찐득한 유분기는 거의 안 느껴지고 촉촉하게 수분이 만져지는 듯해요. 

 

 

 

그레서 무겁지 않고 가벼운 느낌이라 트러블이 생기진 않는데요. 빨리 흡수되어 약간 메마른 듯한 느낌이 드는 듯, 어쨌든 얼굴뿐 아니라 바디에 발라도 된다고 하니 슬리핑팩뿐 아니라 바디로션 대용으로 써도 될 듯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