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쇼핑에서 화장품을 사다 보면 이것저것 사은품이 많은데요. 미처 쓰기 전에 또 구입하다 보면 안 쓰고 남은 화장품이 쌓이기도 합니다. 그럼 낭비이지요. 그래서 요즘에는 안 쓰고 있는 화장품 찾아 쓰고 있습니다.

 

 

 

이건 견미리 팩트라고 불리우는 에이지 투웨니스 팩트 사면서 받은 화장품이에요. 제품명은 에이지 투웨니스 콜라겐 60 워터 젤 크림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의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져 있어요. 용량은 65g으로 넉넉한 양입니다.

 

 

 

에이지 투웨니스 워터 젤크림, 피부결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성 수분 젤 크림이라고 해요.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추출물이 60% 함유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화장품 뚜껑에 60%라고 크게 씌여 있네요.

 

 

 

뚜껑을 열면 이렇게 플러스틱 이너캡이 덮여져 있어요.

 

 

 

쓰는 동안 이너캡을 제거하지 않고

안 쓸 때는 닫아 놓아야 수분 증발도 막고 변질도 막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내용물을 손등에 덜어내 보았어요. 하얀 크림제형인데요. 무겁지 않고 약간 가벼운 타입의 몽글몽글 촉촉함이 느껴지는 수분 크림입니다.

 

 

 

펴발라봤어요. 처음 바를 때 생각보다 약간 오일리한 느낌도 들면서 갇혀있는 수분이 터지듯 물기가 겉도는 듯했어요.

 

 

 

조금 지나니 흡수가 되면서 마치 막을 씌운 듯했어요. 손으로 문지르니 때처럼 벗겨져 나오더라고요.

 

 

 

에이지 투웨니스 콜라겐 60 워터 젤 크림,  그다지 무거운 제형의 크림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아주 가볍지도 않네요. 고보습을 요하는 경우에는 맞지 않을 것 같고 부담없이 적당하게 수분을 보충하고 싶을 때 바르면 좋을 것 같아요. 용량도 많은 편이라 목에도 듬뿍 발라 넥크림으로 활용해도 좋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