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홈쇼핑 방송 볼 때마다 어찌나 사고 싶은 것이 많은지, 그냥 사고만 싶다고 넘긴 것도 있고, 실제로 구매한 것들도 많아요.

 

하지만 살 때는 꼭 필요할 것 같아 샀지만 막상 사고 나면 안 쓰고 놔둔 것이 한두 개가 아닌데요. 그래도 그건 깡그리 잊고 또다시 사곤 합니다. 터치쿡 전동 멀티 다지기를 방송에서 하길래 역시나 또 질러 버렸네요.

 

 

 

전동 다지기 터치쿡이에요. 다지기 겸용 멀티 후드믹서, 터치쿡 디지털 만능다지기입니다.

 

 

 

상자에서 꺼내었어요. 본체와 용기가 결합된 상태에요.

크기는 그리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인 것 같아요.

 

 

 

용기는 하나 더 있어요.

냄새 나는 마늘, 양파와 별개로 과일 같은 건 여분의 용기에 하면 되겠더라고요.

 

 

 

일단 본체에 결합되어 있는 용기 분리해서 물에 씻었고요.

다시 결합하기 위해서 우선 용기를 딱 맞게 끼우고

 

 

 

시계방향으로 돌려 완전히 결합시킵니다.

 

 

 

그리고 칼날을 가운데 봉 아래까지 쏙 끼워 넣어요.

 

 

 

다음 뚜껑을 덮고

 

 

 

시계방향으로 돌려 딸깍 소리가 날 때가지 돌려 닫습니다. 반대로 뚜껑을 열 때에는 OFF로 돌려 열면 됩니다. 작동시킬 때에는 뚜껑을 닫아 콘센트에 전기선 꽂아 사용하면 되지요.

 

 

 

그리고 원하는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왼쪽에 다지기 버튼은 야채를 다질 때 누르면 되고요. 오른쪽에는 믹스 분쇄버튼으로 멸치나 새우 등을 분쇄시킬 때, 그리고 위 중앙에 있는 거품기 버튼은 계란이나 우유 거품 낼 때 누르면 됩니다.

 

 

 

다지기 기능이 잘 작동되는지 실험해보기로 하고, 당근 큼직막하게 썰어 넣었어요.

 

 

 

그리고 다지기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15초간 작동이 되는데요. 중간에 작동을 멈출려면 다지기 버튼을 한 번 다시 눌러주면 멈춰요.

 

 

 

중간에 한 번 멈췄어요. 잘 다져졌어요.

다시 조금 더 다질려면 한 번 더 다지기 버튼을 눌려주면 되지요.

 

 

 

애호박도 다졌고요.

 

 

 

감자도 다졌어요. 저희 집에 다지기를 할 수 있는 믹서기가 있긴 한데 용량이 커 좀 작은 양을 넣으면 헛돌기만 하고 잘 안 다져지는데 이건 그런대로 잘 되네요.

 

 

 

그리고 이 전동 야채 다지기의 경우 용기와 칼날까지 분리가 되니 위생적으로 세척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작동 시 소음도 적고요. 그런대로 실용성은 있는 것 같아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제발 또 사 놓고 보관만 하는 애물단지가 되지 않기를 바라면서 전동 다지기 터치쿡 리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