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날씨도 따뜻해지고 여기저기 봄꽃이 활짝 피웠어요. 여행하기 좋은 계절인데요. 간단하게 가지고 다닐만한 여행 가방이 없어 인터넷으로 하나 구입했습니다.

 

 

 

키플링 여행가방이에요.

 

 

 

키플링 가방 중 키플링 폴린 KHABR02PFL이에요. 색상은 팝 플로 블루, 잔잔한 꽃무늬인데 배송받기 전에 촌스러우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받아보니 괜찮은 것 같아요.

 

 

 

재질은 나일론 100%에요. 사이즈는 가로가 40.5cm, 세로가 32cm, 폭 19.5cm 정도인데 여행가방이지만 부담스럽게 많이 크지 않고요. 1박, 2박 정도로 간단하게 여행갈 때 좋을만한 크기에요.

 

 

 

그러면 가방 자세히 한 번 살펴볼게요. 일단 눈에 띄는 게 키플링 마스코트 원숭이 인형입니다. 키플링 제품은 원숭이 인형이 달려있는 것이 특징이지요.

 

 

 

다음 손잡이끈은 손으로 들 수 있게 손잡이 하나 있고

 

 

 

탈부착이 가능한 크로스끈도 있어요. 길이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다음 메인 지퍼입니다.

 

 

 

끝부분이 똑딱이로 되어 있어요. 똑딱이로 채워도 되고 똑딱이를 풀어놓아도 되는데요. 풀어 놓으면 일일이 메인 지퍼를 열지 않아도 간단하게 속내용물을 꺼낼 수가 있게 되어 있어요.

 

 

 

그리고 가방 앞면에도 수납공간이 따로 있어요. 지퍼가 달려 있습니다.

 

 

 

가방 뒷면에는 트롤리 슬리브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여행용 캐리어 손잡이에 꽂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짐이 많을 때 유용하겠지요.

 

 

 

다음 가방 내부에요.

 

 

 

앞면에 간단하게 소품이나 펜을 꽂아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고요.

 

 

 

뒷면에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또 따로 있어요.

 

 

 

내부에 열쇠걸이도 있습니다.

 

 

 

이렇게 키플링 여행용 크로스백을 살펴봤어요. 속에 물건을 넣지 않아 홀쭉한데 내용물을 넣으면 볼록해져요. 1박 2일이나 2박 정도 여행갈 때 들고 가기에 좋은 여행가방인 것 같아요. 어쨌든 키플링 제품들은 수납공간이 잘 되어 있어 좋은 것 같아요. 한마디로 실용적인 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