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인 집에 놀러가니 조그만 1인 소파가 있더라고요. 가볍고 편한 것 같아 집에 있음 좋겠다 싶어 인터넷으로 주문할려고 검색을 열심히 했는데 찾기가 어려웠어요. 결국 수유 소파로 찾으니 비슷한 게 있었습니다.

 

 

 

주문한 풍원 테크 크로바 1인 소파가 배송되었어요.

비닐에만 싸인채로 배송되었는데 비닐 한쪽이 찢어졌더라고요.

 

 

 

어쨌든 비닐을 벗겼습니다.

 

 

 

정면이고요.

 

 

 

옆면이에요.

 

 

 

뒷면입니다. 사이즈는 작은편입니다.

 

 

 

내장재는 100% 우레탄 폼이에요. 스치로폼이 들어있는 건 아닙니다.

 

 

 

커버는 재질에 따라 두 종류가 있는데요. 레자와 나염 원단이 있었어요. 저는 나염 원단을 선택하였습니다. 무늬도 여러가지가 있지만 이건 스트라이프 무늬입니다.

 

 

 

레자의 경우에는 세탁 필요없이 물수건으로 닦기만 하면 되고요. 천 커버는 세탁을 할 수 있어요. 아직 세탁을 해본적은 없지만 밑에서부터 벗겨내면 커버가 탈착되는 것 같아요.

 

 

 

둘레에는 파이핑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이 간이소파는 엉덩이 앉는 부분이 쏙 들어가 있어요. 즉 함몰되어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앉으면 푹 꺼지는 느낌인데 그런대로 엉덩이를 감싸주는 것 같아 편안하더라고요.

 

 

 

무엇보다 가벼워서 이 방 저 방 옮겨다니기가 편안 소파인 것 같아요. 특히 모유 수유 시 편리하다고 하니 산모들에게 좋을 것 같네요.

 

 

 

저는 등받이 하나 놓고 앉아서 티비 보니 좋네요.

 

 

 

어쨌든 공간 많이 차지하지 않고 옮기기도 편해 실용성 괜찮은 가벼운 1인 소파, 간이 소파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런데 크로바 1인 안락의자가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은 편이라 키가 큰 사람이나 덩치가 큰 사람의 경우에는 불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