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 한국인은 식습관이 짜고 매운 걸 많이 먹어서인지 위질환 발생률이 높지요. 위염이신 분들이 대다수이고, 위궤양, 나아가 위암까지 발병되기도 합니다.

 

저희 아버지께서도 위암으로 돌아가셔 위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누구보다 절실히 느끼고 있어요. 그래서인지 위건강에 좋다는 식품, 음식들에 저절로 관심을 가지게 되더라고요.

 

 

 

고속도로 휴게소에 들렀다가 편의점에서 요구르트 하나 사먹을려고 보니

남양 불가리스 위쎈이 보이더군요.

 

 

 

남양유업 불가리스 위쎈은 위에 좋은 요구르트, 위건강을 위한 발효유라고

요즘 TV에서 광고 많이 하고 있지요.

 

 

 

불가리스 위쎈 효능은 더 강력해진 헬리코박터 프로젝트에 위쎈만의 특화된 위산 프로젝트까지, 즉 녹십자 웰빙에서 개발한 특허소재 위세라와 위산에 강한 유산균, 위에 좋은 마와 연근이 함유되어 위건강을 위한 위전문 특화 발효유라고 합니다. 아울러 2,000억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어 위건강뿐 아니라 장건강에도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용기에 표기된 구체적인 원재료명 및 함량입니다.

 

 

 

그리고 영양성분인데요. 용량은 150ml로 칼로리는 145kcal네요.

 

 

 

이제 개봉을 해보겠어요. 뚜껑 열면 은박으로 한 번 더 밀봉되어 있고요. 그걸 뜯어서 마시면 됩니다.

 

 

 

일단 보기에 일반 요구르트랑 다를 바는 없어요. 마셔 보니 맛도 그다지 특별나진 않아요. 건강을 위해 당 함량을 25% 감량시켰다고 하는데 역시나 단맛 느껴지고요. 특별하게 맛없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솔직히 유산균 섭취를 위해 발효유를 먹을려고 해도 당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먹기가 꺼려졌는데 당 함량을 줄였다니 조금은 안심되는 부분이더라고요.

 

 

 

그렇게 한 병 마셨고요. 한 번 마시고 나서 위건강이 좋아졌다고 말하기는 곤란하고 꾸준히 마셔봐야 효과가 나타날 것 같아요. 가정 배달도 하는 모양인데 한 번 고려해봐야 되겠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