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의 경우 홈쇼핑 방송 보고 즉흥적으로 질러버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일명 야노시호 팩트, 왕팩트, 꽃잎 팩트라 불리우는 시크릿뮤즈 히미츠노하나 커버 팩트도 그렇게 해서 구입했습니다.

 

 

야노시호 히미츠노하나 커버 팩트 후기

 

 

구성으로는 시크릿뮤즈 히미츠노하나 커버 팩트 본품 두 개랑, 리필용 두 개, 본품에 내장된 퍼프 외 퍼프 두 개, 그리고 사은품으로 스카프입니다.

 

 

 

21호, 23호 두 가지 색상이 있는데 이건 21호 라이트 베이지에요.

일단 본품의 경우 포장 상자에 넣어져 있습니다.

 

 

 

상자 뒷면에 제품 설명 스티커가 붙어져 있어요.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F50+, PA+++이고요. 전성분명도 표기되어 있습니다. 양벚나무열매추출물, 왕벚나무꽃추출물, 벚꽃추출물, 다이아몬드가루, 진주가루, 사파이어가루 같은 성분들이 눈에 띄네요.

 

 

 

상자에서 꺼낸 본품입니다. 큼지막한 타원형의 팩트 용기인데요. 유광이라 마치 거울처럼 다 비춰요.

 

 

 

뚜껑을 열어봤습니다. 거울이 있고요.

 

 

 

속덮개가 있고 그 위에 퍼프가 놓여져 있네요.

 

 

 

속뚜껑은 그냥 놓여진 게 아니라 부착이 되어 옆으로 여닫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제법 단단하게 보입니다.

 

 

 

속뚜껑을 열어 봤어요. 그러면 새 제품의 경우 속지가 붙여져 있어요.

 

 

 

속지 뜯어내면 이렇게 내용물을 볼 수 있습니다.

 

 

 

살색의 스킨 커버에 핑크빛이 더해져 마블링되어 있는데요. 핑크색의 내용물은 핑크 베베 에센스라고 하는데, 촉촉한 고보습에 핑크톤업이 되는 것 같아요.

 

 

 

요건 퍼프, 팩트 용기가 큰 만큼 퍼프 사이즈도 큽니다. 그리고 모양도 특이해요. 끝이 뽀족하게 삐죽 나온 게 마치 꽃잎 같아요.

 

 

 

퍼프에 내용물을 묻혀봤어요.

 

 

 

발라보니 퍼프 자체가 좀 뻣뻣해서인지 발림성이 그렇게 좋지는 않네요. 꼼꼼히 바를려니 시간이 꽤 걸리더라고요. 오히려 다른 퍼프로 바르니 더 수월하게 발라졌어요.

 

그리고 커버력은 한 번에 커버가 되는 건 아니고 두세 번 바르다 보면 어느 정도 커버가 되는 정도로 기대만큼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여러 번 덧발라도 두껍게 발라지거나 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또한 무게가 무거운 건 아니지만 사이즈가 크다 보니 휴대성은 좀 떨어지는 것 같아요. 하지만 거울 볼 때 속 시원하게 볼 수 있으니 좋은 것 같고요. 지속력은 보통인 것 같아요.

 

어쨌든 기대를 많이 해 그 만큼은 아니지만 매트하게 발라져 지성 피부타입에 잘 맞을 것 같고요. 여름에 바르면 좋을 팩트인 것 같아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