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에는 왠만큼 화장품을 듬뿍 발라도 금방 메마르게 되는 것 같더라고요. 다 나이들었다는 증거이겠지요. 그래서 저번에 지인에게 얻어 둔 달팽이 영양크림을 한 번 꺼내어 써보기로, 저는 한 제품을 꾸준히 쓰기보다 보습크림, 탄력크림 제품을 다양하게 이것저것 써보는 편입니다.

 

 

 

듀이트리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이에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달팽이크림이에요. 달팽이 점액 여과물과 베타인, 아데노신을 함유하여 건조하고 주름진 피부 및 지친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부여하여 촉촉하고 탄력있게 가꾸어준다고 합니다.

 

 

 

듀이트리 달팽이크림 전성분이에요.

달팽이점액여과물이 1,600mg이 함유되어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

 

 

 

용량은 80ml로 일반적인 크림 용량보다 양은 많은 듯해요. 하지만 과대 포장하지 않아 양에 비해 용기도 그리 큰 편이 아니고 플라스틱 용기라 가볍습니다.

 

 

 

뚜껑을 열었어요. 그러면 내부 마개로 다시 덮여져 있어요. 속 마개가 있으면 아무래도 좀 더 위생적이고 제품 보존을 위해 더 좋지요.

 

 

 

덮개를 벗겼어요.

 

 

 

사용법은 기초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서 발라주면 됩니다. 우선 저는 손등에 내용물을 조금 덜어냈었는데 쫀득하면서 끈끈한 제형이었어요.

 

 

 

그러다 보니 펴바를 때에도 손에 달라붙더라고요. 그만큼 점성이 강한 편이었습니다.

 

 

 

하지만 일단 흡수되면 유분기 많은 무거운 크림과 달리 쫀쫀함이 느껴져도 많이 무겁거나 부담스럽지는 않습니다. 고보습의 수분크림 같은 느낌이에요. 촉촉하니 좋네요.

 

 

 

예전에 쭉쭉 늘어나는 수면팩 사용해 본 적이 있었는데

양도 넉넉하니 이 제품을 수면팩 대용으로 쓰면 좋겠더라고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