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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출하기에 뭐를 먹을까 냉동실을 뒤지니 저번에 사 두었던 냉동 물만두가 있었어요. 비비고 물만두인데요. 먹을려고 꺼내었습니다.

 

 

 

비비고 물만두에요. 두 봉 묶음 구성으로 샀는데 한 봉 먹고 남은 한 봉이에요. 냉동만두는 미리 사다 두면 배 고플 때 먹기에 좋은 것 같아 일단 금방 먹지 않더라도 사다가 쟁여놓습니다.

 

 

 

제품 특징이에요.

 

 

 

비비고물만두 원재료명입니다. 돼지고기에 대파, 부추, 양배추 같은 야채 등이 들어 있어요.

 

 

 

영양 정보에요. 비비고 물만두 총 내용량이 370g인데 칼로리는 721kcal네요.

 

 

 

봉지를 뜯었어요. 물만두라 조그만 크기의 만두에요.

 

 

 

비비고 물만두 조리법은 일단 냄비에 물 끓이고요.

끓으면 냉동된 물만두 그대로 넣어 3분 정도 끓여주면 됩니다.

 

 

 

끓인 만두는 건져내 찬물에 헹굽니다. 그래야 쫄깃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해요.

 

 

 

어쨌든 그렇게 해서 조리한 물만두에요. 굽거나 튀기는 것보다 훨씬 조리하기 쉬우네요.

 

 

 

조그만 만두 속에 속도 찼어요.

 

 

 

맛이 약간 특이한 맛이 나는데 처음에 이게 무슨 맛일까 싶다가 먹다보니 그 맛에 적응되어 버렸네요.

 

 

 

어쨌든 기름에 굽거나 튀기지 않았기에 칼로리가 덜 나가서 좋은 것 같아요. 다이어트가 염려된다면 냉동만두 찌거나 촉촉히 물만두로 해먹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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