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컵라면을 사다 놓았다가 봉지라면도 끓이기 귀찮다 싶을 때, 봉지라면을 먹기에는 부담스럽고 적은 양으로 출출함을 때우고 싶을 때 컵라면을 먹습니다.

 

컵라면도 종류별로 별로 가리지 않고 먹는 편, 그 중에서 농심 튀김우동 컵라면도 가끔 사다 먹는데요. 저번에 마트에 가니 튀김우동이 봉지라면으로 새로 나왔더라고요. 그래서 구입했습니다.

 

 

 

농심 튀김우동면 4+1봉지 묶음으로 가격은 마트가 4,980원, 거의 5,000원입니다.

 

 

 

가격은 라면치곤 저렴하지는 않아요.

 

 

 

봉지 디자인은 컵라면이랑 비슷

 

 

 

튀김우동면의 특징

 

 

 

원재료명이고요.

 

 

 

영양정보에요. 농심 튀김우동면 칼로리는 495kcal이고요. 나트륨 함량은 1,760mg이네요.

 

 

 

면입니다.

끓는물만 부으면 되는 컵라면과는 확실히 다르지요. 약간 두툼한 편이고요. 사각 납작한 형태에요.

 

 

 

그리고 스프는 두 종류

 

 

 

분말스프에요. 김가루 같은 게 섞여 있어요.

 

 

 

후첨 후레이크입니다. 일단 건더기는 푸짐해 보여요. 어묵튀김도 있고요. 반달 모양의 꽃무늬 맛살, 건조된 파, 홍고추, 미역 등이 보이네요. 끓이는 법은 일반 라면이랑 별 다르지 않지만 후레이크는 다 끓이고 불을 끈 뒤 넣습니다.

 

 

 

끓는물에 면과 스프 넣어 4분 30초간 끓이고요.

 

 

 

그릇에 붓고 후첨 후레이크를 넣었어요.

 

 

 

맛은 일단 튀김우동 컵라면과는 비슷한 듯 다르네요.

 

 

 

면은 확실히 다르고 맛도 약간 다른 듯, 빨간색 봉지의 얼큰한 너구리 말고 주황색의 순한 너구리 비슷한 것 같아요. 순한 너구리보다 면은 얇은 것 같고요.

 

 

 

한 마디로 튀김우동 컵라면과 순한 너구리 중간 맛이랄까? 어쨌든 매운맛이 전혀 없어 매운 것 잘못 먹는 아이들도 먹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