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롯데 기린 호빵, 팥호빵 야채호빵 칼로리는?
    리뷰/식품 2018. 12. 24. 07:51
    반응형

    날씨가 추워지니 꼼짝하기가 싫어지네요. 그냥 집에서 맛있는 것 먹는 게 최고이지요. 겨울이니만큼 요즘에는 호호 불어가며 먹을 수 있는 군고구마나 호빵이 당깁니다. 그래서 이번에 마트에 갔을 때에는 호빵을 구입했어요.

     

     

     

    롯데 기린 호빵이에요.

    야채와 단팥 호빵 반반씩 섞은 팩에 단팥 호빵 한 팩 덤으로 묶어 놓은 걸 팔아 그걸 구매했습니다.

     

     

     

    유산균 발효액으로 발효한 팥호빵, 야채호빵이라고 합니다. 기린 호빵 모델은 최현석

     

     

     

    포장지 뒷면에 씌여진 호빵 맛있게 먹는 방법

     

     

     

    팥호빵 원재료명이고요.

     

     

     

    야채호빵 원재료명이에요.

     

     

     

    단팥호빵 영양정보에요. 팥호빵 한 개 칼로리는 280kcal네요.

     

     

     

    야채호빵 영양정보입니다. 칼로리는 300kcal, 팥호빵보다 칼로리가 더 높네요.

     

     

     

    구성은 팥호빵 4개, 야채호빵 4개, 총 8개 들어 있습니다.

     

     

     

    그럼 쪄보기로, 찜솥에 물 붓고 찜판 올려 놓고 끓인 뒤 물이 끓으면 호빵 올려 놓아 찌면 되지요. 뭐니뭐니해도 찜솥에 찌는 게 촉촉하니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그렇게 쪄낸 호빵, 먼저 야채호빵이에요.

     

     

     

    속에 각종 야채가 들어 있지요. 잘게 자른 야채들이라 씹을 것도 없이 부드럽게 잘 씹힙니다.

     

     

     

    맛은 짭조름하고요. 특유의 어떤 맛이 나는데 제 입에는 별로인 것 같아요.

     

     

     

    그리고 단팥 호빵

     

     

     

    단팥호빵이야 다 비슷비슷한 맛이지요.

    단팥속은 달콤하니 단팥 그 맛 자체이고요. 빵은 약간 쫀득거리네요.

     

     

     

    어쨌든 그렇게 먹은 기린 호빵, 요즘 제가 입맛이 변한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옛날에 호빵 먹을 때에는 그렇게 맛있더니 요즘에는 그저 그렇네요. 단팥호빵은 맛 차이가 그렇게 나지 않지만 제 입맛에는 야채 호빵이 생각보다 별로인 것 같았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