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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료를 마시더라도 요즘에는 건강을 생각해 탄산음료를 꺼리고 있어요. 나이가 젊었을 때에는 몰라도 한 살 두 살 먹으니 몸 여기저기 이상 신호가 나타나기 때문인데요.

 

우선 염분과 당분을 줄이는 것이 중요한데 탄산음료나 주스류가 당분 함량이 높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요즘에는 그나마 건강을 많이 해치지 않을 것 같은 우유나 두유를 자주 마시는 편입니다.

 

 

 

이건 연세대학교 연세 우유 소이밀크에요. 연세 소이밀크는 오리지날, 딸기, 바나나, 아몬드 네 종류가 있는 모양인데 이건 소이밀크 아몬드입니다.

 

 

 

190ml 용량의 팩도 있지만 이건 1,000ml에요.

 

 

 

먼저 원재료명입니다. 두유액이 88% 함유되어 있고요. 그외 정제수, 정백당, 옥배유, 땅콩페이스트, 아몬드페이스트, 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정제소금, 합성착향료, 카라기난이 함유되어 있네요.

 

 

 

다음 영양성분입니다. 연세 소이밀크 아몬드 두유 1회 제공량 200ml 한 컵 칼로리는 140kcal이군요.

 

 

 

마개를 열었어요. 컵에 따르고 마개를 닫으면 되지요.

 

 

 

컵에 따르는 중~

 

 

 

색깔은 아주 하얗지도, 노랗지도 않은 색

 

 

 

마셔 보니 아몬드, 땅콩의 고소한 맛이 약간 나는데 아주 진하지는 않음

 

 

 

당도는 아주 많이 달지는 않고 약간 달짝지근한 맛이에요. 제 취향에는 오히려 단맛이 없으면 더 고소하니 맛있을 것 같아요. 어쨌든 맛이 진하지는 않지만 가볍게 마실 수 있는 두유로는 괜찮은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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