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명환 메밀국수집 메밀꽃이 피었습니다 일산 본점리뷰/음식점, 배달음식 2019. 3. 13. 09:27반응형
몇 주 전에 '미운 우리 새끼' 김건모편에 개그맨 고명환이 나왔었죠. 덩달아 고명환, 임지은 부부가 운영하는 메밀국수집 '메밀꽃이 피었습니다'도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 전에도 한 번 가보고 싶었지만 '미우새' 보니 고명환 국수집의 메밀국수 맛이 더욱 궁금해 가보게 되었어요.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로, 지번으로 설문동에 위치한 고명환의 메밀국수집 메밀요리연구소 '메밀꽃이 피었습니다' 일산 본점입니다.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는데도 밖의 주차장은 차들로 가득차 있더라고요.
실내로 들어갔는데 사람들로 가득차 실내 내부는 못 찍었어요. 입구에 메뉴판이 있는데 메뉴판 한 번 찍어봤습니다. 너무 흐릿하게 찍혀 잘 보이지 않네요.
주문은 카운터에서 하고 결제 또한 주문과 동시에 해야 하는 선결제 시스템입니다. 저희는 비빔메밀 두 개, 그 중 하나는 곱빼기로 주문하였고요. 온메밀 하나, 수제 왕돈까스를 주문해 나눠 맛보기로 했습니다.
가격은 비빔메밀, 온메밀, 왕돈까스 다 8,000원이고요. 곱빼기는 9,000원입니다. 주문 후 결제를 하고 번호판을 받아들고 조금 기다렸다가 자리를 안내받았어요.
음식을 기다리고 있는 동안 메밀차를 가져와 마셨습니다. 구수하니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조금 있으니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우선 함께 나온 배추김치고요.
무김치입니다.
그리고 비빔메밀이에요.
육수 국물입니다.
이건 곱빼기, 양이 제법 많아요. 혼자서 먹으려면 왠만한면 곱빼기는 필요없을 것 같아요. 어쨌든 고명으로 삶은 달걀, 무김치, 오이, 소고기를 찢은 듯한 소고기 고명이 있습니다.
면은 좀 굵은 편이고요. 쫄깃합니다.
많이 맵지도 많이 달지도 않은 적당히 맛있는 양념 맛이에요.
그리고 온메밀이에요. 날씨가 날씨인만큼 냉모밀은 먹기 부담스러워 시켰는데요. 따끈하니 좋더라고요. 역시 소고기 고명이 있어요.
면은 부드럽게 잘 넘어가고요.
아삭한 숙주를 씹는 식감도 좋아요.
국물도 깔끔하니 좋았어요.
이건 수제왕돈까스
돈까스 고기
샐러드
밥이에요.
돈까스는 적당한 두께에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어요.
그렇게 맛본 비빔메밀, 온메밀, 돈까스입니다. 음식은 전체적으로 제 입맛에는 맞더라고요. 날씨 더워지면 냉면 대신 냉메밀도 괜찮겠다 싶었어요.
반응형'리뷰 > 음식점, 배달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양 화전 풍천 민물 장어집 장어대장, 셀프 장어구이집 (0) 2019.04.06 다드림 도라강정, 오란다 수제 강정 맛보았어요 (0) 2019.04.01 페리카나 반반, 양념 후라이드 치킨 (0) 2019.03.18 유명해물찜 최고집칼국수 파주 동패점, 바지락 칼국수와 해물전 (0) 2019.03.06 청담동 마녀김밥, 맛살튀김이 들어가 바삭 고소해요 (1) 2019.02.26 중동 롯데백화점 리마카롱 쿠키 (0) 2019.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