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굴에 바르는 아이크림으로 유명한 AHC 아이크림, 마침 쓰고 있던 아이크림이 다 떨어져 홈쇼핑 방송 보고 사려고 기다리다가 현대H몰에서 바로 구매하였답니다.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에요. 그동안 새로 리뉴얼을 거듭했는데 이 제품은 AHC 아이크림 시즌7, 벌써 시즌7까지 나왔어요. 구성이 많아요. ahc 아이크림은 이렇게 홈쇼핑으로 넉넉히 구입하는 게 저는 좋더라고요.

 

 

 

구성은 에이 에이치 씨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아이크림 30ml 본품이 12개가 있고요.

 

 

 

12ml 세 개

 

 

 

AHC 캡처 리바이트 솔루션 맥스 앰플, 캡처 모이스트 솔루션 맥스 앰플, 캡처 화이트 솔루션 맥스 앰플, 이렇게 앰플이 세 개나 있습니다.

 

 

 

그리고 무료 체험분 1ml용 파우치 두 장이 구성으로 포함되어 있어요.

 

 

 

30ml 본품 아이크림은 4개씩 한 묶음으로 넣어져 있습니다.

 

 

 

일단 AHC 에이지리스 아이크림 포 페이스, 즉 AHC 시즌 7 제품의 특징은 인체 유사 콜라겐이 피부 탄력을 채워주고, AHC 독점 성분 바이옥시좀을 더해 더욱 깅력해진 성분으로 피부를 케어해준다고 하고요.

 

모공의 1/300 사이즈로 쪼개주는 초미세 마이크로 공법이 적용, 더욱 빠른 흡수력으로 피부를 채워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체적용시험으로 안티에이징 효과가 입증되었다고 해요.

 

 

 

이러한 아이크림을 진정케어로, 블렌딩 시너지 케어로 나이트 케어 등으로 사용하면 되지요.

 

 

 

 

일단 전 시즌과 비교해 튜브 용기 색깔부터 달라졌어요. 보라빛의 용기로 훨씬 고급스럽네요.

 

 

 

뚜껑을 열었어요. 일단 새 제품은 입구가 은박으로 봉해져 있어요. 떼어낸 뒤 사용하면 됩니다.

 

 

 

나오는 구멍이 동그랗지 않네요.

 

 

 

입구가 납작하니 긴 편이에요.

 

 

 

손등에 한 번 덜어내 보았습니다. 일직선으로 짜기 쉬운 것 같아요.

일단 텍스처는 쫀쫀하니 꾸덕한 편이에요.

 

 

 

펴발라 보았습니다. 발림성이 좋고요. 흡수력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AHC 아이크림은 아이크림이지만 아무래도 얼굴 전체에도 바르는 크림이다 보니 제형은 그리 무겁지만은 않은 것 같아요. 유분도 적당해 얼굴에 발라도 트러블이 생기거나 하지는 않는 것 같더라고요.

 

무엇보다 저는 간편해서 좋아요. 저 같은 경우 토너 바르고 아이크림 하나만으로 눈가와 얼굴 전체에 바르는데요. 다른 기초 생략해도 그것만으로도 촉촉하니 괜찮은 것 같아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