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옛날에는 핫도그라 하면 속에 소시지만 있었는데요. 요즘에는 핫도그 종류도 다양하지요. 입맛 따라 취향 따라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요즘 핫도그 사 먹었다 하면 거의 명랑 핫도그 사먹는 것 같아요. 이번에 구입한 명랑시대 쌀핫도그는 감자 통모짜와 모짜렐라 in the 핫도그입니다.

 

 

 

명랑 핫도그 감자 통모짜예요. 가격은 2,500원이에요.

 

 


감자 통모짜 핫도그는 겉에 감자 조각들이 붙어 있고

 



속에는 모자렐라 치즈가 있어요.

 



그래서 베어 먹으면 치즈가 쑥 늘어납니다. 고소하니 소세지가 들어 있는 핫도그랑은 또다른 맛이지요. 고구마가 토핑으로 있는 고구마 통모짜는 예전에 먹어봤는데 감자 통모짜는 처음인데 제 입에는 감자 통모짜가 더 낫네요.




그리고 이건 명랑 핫도그 모짜렐라 in the 핫도그에 감자토핑 추가한 거예요. 모짜렐라 인더 핫도그 가격은 1,800원이고 감자토핑 가격은 500원, 감자 토핑을 더했기에 일단 겉으면 보면 감자 통모짜랑 비슷해 보이지만 기본은 감자 토핑이 없는 메뉴입니다.

 

 

 

그건 그렇고 모짜렐라 인더 핫도그는 치즈랑 소세지가 반반 섞여 있어요.

위에는 모짜렐라 치즈가 있고요.



 

먹다보면 소세지가 나옵니다.


 


치즈만은 느끼하고 밋밋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치즈랑 소세지 두 가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모짜렐라 인더 핫도그가 맞을 수도 있겠어요.

 



어쨌든 그렇게 먹어 본 명랑 핫도그, 그런데 이런 음식들은 먹을 때는 모르겠는데 먹고 나면 왜그리 갈증이 생기는지, 염분이 많이 들어 있다는 증거이겠죠. 그 날에 물을 몇 컵을 들이켰는지 모르겠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