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넷 서핑을 하다보면 요즘에는 소독, 살균 제품들만 눈에 띕니다. 그래서 관련 제품들도 많이 구매하게 되고요.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닥터스 손소독티슈예요.

 

 

 

닥터스 손소독티슈입니다. 소독제 세정제 다양하게 있지만 아무래도 손쉽게 쓸 수 있는 건 티슈 타입일 것 같아 구입했어요.

 

 

 

살균 소독 티슈 케이스가 물티슈 케이스처럼 생겼습니다.

 

 

 

30매라 사이즈는 크지 않아요.

 

 

 

그리고 캡형이에요.

 

 

 

포도상구균, 대장균, 녹농균, 바실러스, 살모넬라 같은 유해 세균을 99.9%을 제거한다고 합니다.

 

 

 

닥터스 소독용 티슈의 유효성분은 에탄올이고요. 기타 참가제로 부직포, 부틸렌글리콜, 시트르산, 정제수가 들어 있네요.

 

 

 

캡을 열고 스티커를 떼고요.

 

 

 

한 장씩 뽑아 쓰면 되지요.

 

 

 

뽑았어요. 에탄올이 함유된 소독 티슈다보니 알콜 냄새가 납니다. 크기는 적당한 것 같아요.

 

 

 

두께는 제법 두툼한 편이에요.

 

 

 

용도는 외출했을 때 손을 소독하는 용도로 사용하면 되지요. 그런데 세균 퇴치에 손만 깨끗이 닦고 씻는다고 다 해결되는 건 아닌 것 같아요. 씻은 손으로 다시 세균이 득실한 물건들을 만지면 도로아미타불이 되니까요.

 

그래서 물건이나 용품들 소독도 중요한 것 같아요. 액체로 된 소독제를 뿌리니 다시 닦아야 하는 번거로움도 있고, 조그마한 소품들 소독하기에는 물티슈 타입이 괜찮은 것 같아요.

 

 

 

컴퓨터 키보드도 닦고

 

 

 

마우스도 닦고요.

 

 

 

TV 리모콘도 닦았어요.

 

 

 

그외 휴대폰 등 손으로 자주 만지는 개인 물품들 닦기에 좋은 것 같아요. 30매용으로 사이즈도 그리 크지 않아 가방에 넣어다니면서 휴대용으로 사용하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