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브스카야 당근크림, 러시아 크림리뷰/화장품 2020. 11. 8. 08:23반응형
요즘 거의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쓰다 보니 뭐를 구입했을 때인지 잘 기억이 나진 않지만 뭔가 사니 사은품으로 네브스카야 당근크림을 주더라고요. 그냥 넣어놨다가 이번에 한 번 꺼내어 봤습니다.
네브스카야 코스메틱 당근크림이에요. 러시아 화장품인데요. 블라디보스토크 여행가시는 분들이 기념품으로 많이 사 오는 듯, 러시아 국민 크림이라고 하더라고요.
네브스카야 당근크림, 거의 러시아글이긴 한데 전성분이 한글로 표기되어 있었어요.
전성분은 정제수, 올리브오일, 아이소프로필 미리스테이트, 글리세릴, 스테아레이트, 피이지-100스테아레이트, 글리세린, 스테아릭애씨드, 라놀린, 파라핀, 해바라기씨오일, 베타-카로틴, 당근추출물,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다이메티콘, 카보머, 트라이에탄올아민, 향료, 부틸히드록시톨루엔, 페녹시에탄올, 에틸헥시글리세린.
당근크림이라고 당근추출물이 실제로 들어 있네요. 당근추출물은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하여 수분력을 강화하고 보호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성분이 다 좋은 건 아닌 것 같아요. 주의성분들도 포함된 것 같습니다.
어쨌든 겉상자에서 꺼낸 당근크림
용량은 40ml라 많지는 않아 용기 자체는 작아요. 튜브형이고요. 치약처럼 생겼어요.
일단 새 제픔은 은박씰이 붙어 있어요.
은박씰을 떼어내었어요. 입구 구멍은 크지 않습니다.
조금 짜보았어요. 당근크림이라고 크림 색깔이 진한 당근색깔은 아니지만 비슷한 노란색을 띠는데요. 꼭 튜브형 연겨자 짜는 느낌이 나더라고요.
손등에 덜어내었어요. 약간 꾸덕하면서 부드러운 크림 타입
펴발라보니 발림성은 그런대로 괜찮은 편, 향도 그리 나쁘지는 않은 것 같아요. 그런데 처음에 바르면 피부가 노란빛을 띠는 것 같더라고요. 완전히 흡수가 되면서 시간이 지나면 제 피부색이 돌아오는 것 같습니다.
어쨌든 촉촉하니 윤기가 흐르는데요. 얼굴이나 목 등에 바르면 되는데 저는 가격도 저렴한 듯해서 핸드크림 대용으로 바르고 있어요. 부담없이 바를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반응형'리뷰 > 화장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트릭스 핸드크림, 아트릭스 스트롱 프로텍션 크림 (1) 2020.11.29 케이트 파우더리 스킨 메이커, 리퀴드 파운데이션이 파우더로 (1) 2020.11.25 쿤달 틴티드 립밤, 촉촉한 쿤달 허니 앤 마카다미아 컬러 립밤 (2) 2020.11.20 바이오더마 아토덤 크림, 보습제 바디크림 바디로션 (0) 2020.09.26 그레이멜린 카놀라 크레이지 클렌징오일, 대용량 클렌징 오일 추천 (0) 2020.07.31 닥터딥 멀티에멀젼, 닥터딥 미네랄하우스 로션 (0) 2020.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