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에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 보면서 군대리아 먹고 싶다 했는데 최근에 밀리터리 버거라고 롯데리아에서 군대리아 컵셉으로 군대버거가 나왔죠. 그래서 그 맛이 궁금해 구입해 보았습니다.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에예요. 매장에서 직접 방문해 산 건 아니고 집에서 배달 주문했어요. 포장이 도시락 세트처럼 보이더라고요. 플라스틱 포크가 있고요. 일회용 비닐장갑이 있었어요.

 

 

홈키트 새우&미트, 미트&미트 중 택하는데 미트&미트를 택했어요. 집에서 더 따뜻하게 먹는법으로 빵, 햄, 패티를 전자레인지 700W 기준으로 20초간 데우면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용기째 데우면 안 돼요.

 

 

뚜껑을 열면 이렇게 재료가 섞이지 않게 분리되어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군대에서 먹 듯 식판 모양을 본딴 듯하네요.

 

 

구성으로는 햄버거 두 개를 만들 수 있게 빵 조각은 4장

 

 

홈키트 미트&미트를 택했기에 미트 패티가 두 장, 그리고 슬라이스 햄 한 장 있어요. 

 

 

야채 샐러드, 위에 피클도 있어요.

 

 

옆에 마카로니 샐러드

 

 

그리고 소스는 두 종류, 딸기쨈 소스

 

 

불고기 소스

 

 

치즈도 한 장 들어 있습니다.

 

 

위 재료들을 올려 먹으면 되는데요. 포장지에 먹는 예가 있네요. 정해진 건 아니지요, 아무거나 취향대로 넣어서 먹으면 될 듯해요.

 

 

빵에 딸기쨈 바르고요.

 

 

마카로니 샐러드

 

 

야채샐러드

 

 

패티 올리고

 

 

그리고 다른 좋아하는 재료들 올려 어쨌든 입맛대로 취향대로 먹으면 되지요.

 

 

집에서 더 맛있게 즐기는 꿀팁도 적혀 있는데요.

달걀프라이 하나 해서 곁들여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후기라 하면 아주 맛없다고는 할 수 없지만 그렇다고 맛있다도 아닌 듯, 기대가 커서인지 모르겠지만 일단 저는 별로인 것 같아요. 하지만 군대 다녀오신 분들 추억으로 한 번쯤 먹을 만은 할 것 같아요.

 

 

참고로 영양성분과 원산지 등 표시입니다. 미트패티의 소고기 원산지는 호주산, 슬라이스햄 돼지고기는 국내산이에요. 그리고 밀리터리버거 칼로리는 813kcal, 홈키트 새우&미트 칼로리는 1,045kcal, 미트&미트 칼로리는 920kcal이군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