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점심으로 뭐를 먹을까? 치킨도 먹고 싶고 탕수육도 먹고 싶어 고민하다가 치킨과 중화요리를 함께 파는 곳이 있어 배달앱을 통해 주문했어요.

 

 

파주 운정 치킨반점이라는 곳에서 배달 주문했습니다.

 

 

메뉴들이에요. 치킨 메뉴로 크리스피치킨, 오리지널 양념치킨, 매운 양념치킨, 마늘간장치킨, 간장치킨, 왕갈비 치킨이 있는데요. 가격은 13,900원

 

중화요리부에는 옛날 탕수육, 깐풍육, 라조육, 깐풍기, 라조기가 있는데 가격은 14,900원

 

사이드 메뉴로는 순수 치즈볼, 학교앞 떡볶이, 멘보샤가 있어요, 가격은 5,000원 

 

 

세트 메뉴도 있어요. 치킨과 중화요리 반반세트, 치킨과 사이드 치싸세트, 중화요리와 사이드 중싸세트, 치킨과 중화요리 치중세트, 치킨, 중화요리, 사이드 치중싸세트가 있네요.

 

 

여러 메뉴 중 치중세트 선택했어요. 치킨과 중화요리 세트로 크리스피 치킨에 탕수육을 선택했는데요. 가격은 23,400원, 배달료는 2,000원이에요. 치킨에 탕수육, 캔콜라, 치킨무, 소스 구성입니다.

 

 

그리고 뇌물이라고 적혀 있는 봉지가 있더라고요. 과자랑 사탕이에요. 서비스인가봐요.

 

 

크리스피 치킨입니다.

 

 

치킨 양념소스예요.

 

 

닭다리 하나 집었습니다. 튀김옷은 얇은 편이고요. 겉은 바삭~

 

 

속살은 부드러워요.

 

 

이건 퍽퍽살, 퍽퍽살은 좋아하지 않지만 양념에 찍어 먹으면 맛있는 것 같아요.

 

 

치킨에는 만두도 들어 있더라고요.

 

 

다음 탕수육입니다.

 

 

탕수육 소스예요, 소스 색깔이 하얀 편인 것 같아요.

 

 

튀김옷은 바삭한 편

 

 

그런데 처음에 입에 넣을 때 좀 딱딱하더라고요. 고기가 질긴 것 같진 않은데 튀김옷이 딱딱한가?, 그래도 잘 씹히긴 합니다.

 

 

소스는 식초가 너무 많이 들어갔는지 많이 새콤해 제입에 좀 별로였어요.

 

 

일단 제 입맛 취향으로는 탕수육보다 치킨 맛이 더 나은 것 같아요. 어쨌든 치킨, 중화요리 둘 다 먹고 싶을 때 이것저것 맛볼 수 있으니 괜찮은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