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국수가 먹고 싶은데 집에서 끓여 먹기는 귀찮고, 그렇다고 나가서 사 먹기도 요즘 코로나19 감염 우려 때문에 꺼려지는데요. 그렇다면 포장이나 배달밖에 방법이 없는 듯한데 포장도 어차피 나가야 하기에 집에서 편안히 국수를 배달시켰어요.

 

 

파주 운정 가람로, 와동동에 위치한 와동우동국수집에서 주문했어요. 메뉴는 잔치우동국수 4,500원, 비빔우동국수 5,000원, 지리우동국수 5,500원, 순두부우동국수 6,000원, 크림우동국수 6,500원, 고르곤치즈피자 7,000원, 게살 주먹밥 3,000원, 갈비만두, 김치만두, 고기만두는 3,000원, 이 중에서 잔치우동국수와 비빔우동국수 시켰어요.

 

 

포장을 뜯었어요. 잔치우동국수이고요.

 

 

비빔우동국수입니다.

 

 

그리고 단무지와 김치예요.

 

 

잔치우동국수에는 유부랑 김가루 등이 들어 있어요.

 

 

면은 건면은 아닌 것 같아요. 생면인 듯, 일반 국수에 비해 면발은 두꺼운 편이고 우동보다는 얇아요. 그런데 배달 오면서 면이 약간 퍼진 것 같아요.

 

 

국물 맛은 살짝 매운맛이 도는, 칼칼한 맛이에요. 간은 짭짤한 편입니다.

 

 

다음 비빔우동국수, 새콤한 김치가 곁들여진 국수예요.

 

 

매콤달콤한 맛인데요. 면은 아무래도 뜨거운 국물국수가 아니고 국물 없는 차가운 국수니 잔치우동국수에 비해 면발은 쫄깃한 편이에요.

 

 

그렇게 잔치우동국수와 비빔우동국수를 맛보았는데요. 잔치우동국수의 경우 배달 올 때 면을 따로 포장해서 왔으면 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은 있네요. 어쨌든 간편하게 면 음식을 배달시켜 즐겼네요.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