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건강을 위해 야채나 과일 섭취를 늘리는 것이 좋은데 과일은 그렇다 치더라도 야채는 잘 안 먹어지긴 해요. 그렇게 섭취를 소홀히 하면 일단 저는 변비부터 오더라고요. 그래서 손쉽게 야채, 과일을 섭취하기 위해 야채과일 주스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썬업 과일야채 샐러드 주스예요. 모두 24팩,

썬업 과일야채샐러드 주스에는 몇 종류가 있는데요. 이건 그린입니다.

 

 

테트라팩이고요. 

 

 

뒷면에 빨대가 붙어 있습니다.

 

 

썬업 과일야채 샐러드 그린, 하루 과일야채 권장량 부족분 200g을 충족시킨다고 합니다. 과일과 야채 비율은 과즙 65%, 야채즙 35%.

 

 

청포도, 샐러리, 노랑당근, 케일, 청사과, 양배추, 레몬, 브로콜리, 바나나, 키위 같은 과일 야채가 들어 있네요.

 

 

구체적인 원재료명 및 함량입니다, 청포도과즙농축액 7.1%, 사과과즙농축액 6.3%, 바나나퓨레 5.1%, 키위퓨레 3%, 브로콜리농축액 2.5%, 노랑당근농축액 1.4%, 야채혼합농축액 0.4%, 레몬과즙농축액 0.4%, 스피루리나홍화농축액 0.1%, 합성향료(청사과향). 천연향료(샐러리향).

 

 

썬업 과일야채 샐러드 그린 영양성분이에요. 칼로리는 1팩에 90kcal.

 

 

맛은 어떨까, 평소에는 빨대 꽂아 간편하게 마시겠지만 내용물을 보기 위해 컵에 따라 봤어요. 200ml, 컵에 따르니 딱 한 컵 나오네요.

 

 

그린이라 녹색을 띤 주스일 수도 있겠구나 막연히 생각했는데 노란색을 띠는 주스예요.

 

 

맛을 보니 처음에 입에 넣을 때는 살짝 맛이 특이했는데 마시다 보니 잘 모르겠고 달달하니 먹을만하네요. 아마도 샐러리 맛이 좀 그랬던 것 같아요. 

 

 

일단 맛은 괜찮은 것 같아요. 그런데 저 같은 경우 과일은 그런대로 섭취를 하는 편이고, 야채 섭취가 부족한데 야채 비율이 좀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 그럼 당도도 좀 떨어지겠지요. 어차피 건강을 위해 먹는 거니 좀 덜 달았으면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어쨌든 시판 과일야채주스로 간편하게 야채 과일을 섭취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멸균 테트라팩이라 개봉하지만 않는다면 실온 보관해도 되니 넉넉히 구입해도 보관에 스트레스 받을 필요도 없고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좋아요.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