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단백질 보충식을 꾸준히 먹고 있는데요. 먹던 것 다 먹고 새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일동 후디스 초유 단백질 분말로 구매하였어요.

 

 

2통 구성으로 구매하였어요. 스푼도 하나 들어 있더라고요.

 

 

후디스 초유 단백질은 초유 연구와 유아식의 개발 노하우로 설계된 초유 단백 보충 영양식으로 초유 lgG, 락토페린, 프락토올리고당, 필수아미노산인 류신이 들어 있네요.

 

 

초유단백 2.6%, 저분자가수분해유청단백이 3.5%, 단백질은 40g당 20g이 함유되어 있고요. 각종 비타민 미네랄 12종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구체적인 원재료명 및 함량입니다.

 

 

그리고 영양정보입니다, 총 내용량이 280g인데 100g당 칼로리는 408kcal네요.

 

 

그럼 내용물을 보기로, 뚜껑을 열면 이렇게 덮개가 봉해져 있습니다.

 

 

덮개를 벗기니 분말이 보이는데요. 숟가락이 속에 들어 있었어요. 깊숙이 박혀 있더라고요.

 

 

어쨌든 분말이에요. 

 

 

먹는법은 하루에 한 번 정도 냉수나 온수 160~200ml, 즉 한 컵 정도라 볼 수 있겠지요. 그렇게 물에 분말 3스푼, 중량으로 치면 40g 정도를 넣어 잘 저어 마시면 된다고 합니다.

 

 

먼저 물에 타기 전 건조분말 맛이 궁금해 맛보았는데요. 달짝지근한 맛인데 향이 제 취향이 아니더군요.

 

 

저는 물 대신 우유에 섞어 먹어보기로 하고, 우선 전자레인지에 우유를 살짝 데웠어요.

그리고 분말을 넣었습니다.

 

 

섞었어요, 찬 것보다 따뜻하게 데울수록 분말은 잘 섞여요.

 

 

맛을 보니 예전에 다른 제품 먹었을 때랑 맛이 좀 다른 것 같아요. 전에 먹었던 건 분유맛이 많이 나서 좋았는데, 이건 바닐라향 맛이 나는 크림 들어 있는 과자맛이 났어요.

 

 

그건 그렇고 한 컵 마시면 은근히 포만감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끼니 대용으로도 가끔 마신답니다. 나이가 들면 근감소증이 걱정되는데 단백질 보충으로 좋을 듯합니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